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Arie Band (아리밴드)-넌 나의 슈퍼스타 (보그맘 OST)[듣기/가사]

반응형

Arie Band (아리밴드)-넌 나의 슈퍼스타 (보그맘 OST)

걸밴드 아리밴드가 화제작 ‘보그맘’ OST의 첫 가창자로 나서 ‘넌 나의 슈퍼스타’ 를 불렀다.

Arie Band (아리밴드)-넌 나의 슈퍼스타 (보그맘 OST) 바로듣기

Arie Band (아리밴드)-넌 나의 슈퍼스타 (보그맘 OST)

보그맘의 타이틀곡 “넌 나의 슈퍼스타”!!

노래 첫마디만 들어도 가슴을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넌 나의 슈퍼스타"는 작곡가 이종수가 대표로 있는 OST계의 히트 작곡가팀 퍼니제이 사단의 이종수,주승훈,나병수의 곡이다. 쌈마이웨이, 병원선, 혼술남녀, 동네변호사 조들호 등 수많은 OST의 프로듀서로 언제나 드라마까지 히트나며 명실상부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신나는 비트에 시원한 가삿말이 돋보이는 이번 곡은 백년의 유산, 혼술남녀, 보석비빔밥,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쌈,마이웨이"의 타이틀을 부르며 OST의 여왕이라 불리는 아리밴드의 아리가 보이스를 맡았다. 그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아리 특유의 시원하고 통통튀는 음색이 락사운드와 조화를 이루며 보컬의 빛을 바란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멋진 나를 만들자는 내용의 신나면서도 희망찬 가사가 지금을 살고 있는 우리에게 힘이 되어주길 바라는 내용의 곡이다


[CREDIT]
작사, 작곡, 편곡 : 이종수, 주승훈, 나병수
Guitar : 이종수

 

Arie Band (아리밴드)-넌 나의 슈퍼스타 (보그맘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