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타임브릿지-세젤예 (Vocal 미키드)[뮤비/가사/듣기]

반응형

타임브릿지-세젤예 (Vocal 미키드)

프로듀서 타임브릿지가 새 앨범 세젤예 를 오늘 16일 정오 공개했다.

타임브릿지-세젤예 바로듣기

타임브릿지-세젤예 (Vocal 미키드)

"세상에서 제일 예쁜 너를 위해 에메랄드 빛 푸른 바다를 보여줄게"
'타임브릿지'가 들려드리는 달콤한 러브송 [세젤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너를 위해 에메랄드 빛 푸른 바다를 보여줄게 널 향해 언제까지나 변하지 않을 잔잔한 내 마음이 보이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너를 위해 반짝이는 별이 가득한 하늘을 보여줄게 온통 너로 빛나는 여기 내 마음처럼 눈부신 저 하늘이 보이니"



"수수께끼"에 이어 들려드릴 저의 여섯 번째 곡 "세젤예"는 사랑스러운 연인을 바라보며 느끼는 달달한 감정을 그려낸 곡으로 ‘미키드’의 달콤한 목소리와 로맨틱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입니다. 주로 피아노로 작업을 해온 저의 여느 앨범들과는 달리 이번 앨범은 실력파 기타리스트 철수오빠의 도움으로 오로지 기타 한 가지로 완성될 수 있었습니다. "철수네음악학원(천안시 동남구 대흥로 334 4층)"오픈 준비로 한창 바쁘실 시기인데도 불구하고 예쁜 기타 선율로 곡을 완성해주신 철수오빠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수험생임에도 불구하고 직접 콘티 구상부터 편집까지 참여한 한솔고 3학년 제자 "신가율" 학생과 늘 함께 해주는 캘리그래퍼 "정민규"씨, 앨범 자켓과 뮤직비디오에 주연으로 열연해준 이화여대 석사 바이올린을 전공한 청순가련형 인재 "김자인"양에게도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그 누구보다도 교통사고로 몸이 불편한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리 깁스를 착용한 채로 녹음 투혼을 보여준 ‘미키드(성민기)’에게 가장 큰 감사함을 전합니다.

 

 타임브릿지-세젤예 (Vocal 미키드)[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