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남궁현-Wave [가사/듣기]

반응형

남궁현-Wave

가수 남궁현이 디지털 싱글 " Wave " 를 발표했다. 

남궁현-Wave 바로듣기

남궁현-Wave 가사

기분이 좋은 것 같아
오늘은 같이 걷자 말해볼까 umm
너도 나와 같은 마음일까
궁금해 나만 너에게 끌려

날씨가 좋은 것 같아
오늘은 또 어떤 일이 생길까 umm
정말 궁금한게 참 많은 나
같이 있으면 파도를 타는 이 기분을 넌 알까

wave 나는 어때
wave 난 좋은데
wave 너는 어때
나만 설레나

wave 우리사이
wave 난 좋은데
wave 너는 어때
나만 애타는 기분

이제야 마음 알 것 같아
더 가까워지는 우리 사이
따스한 바람이 불어와
이제는 우리 둘 좋은데

나를 더 보는 건 어때
시선을 다른데로 두지 말고
네 옆엔 내가 있는데
아직도 모르겠어 난
이렇게 해야 봐주네

wave 나는 어때
wave 난 좋은데
wave 너는 어때
나만 설레나

wave 우리사이
wave 난 좋은데
wave 너는 어때
이제부터

umm 이제 좀 만나볼래
너는 어때 나는 좋은데
umm 내 마음과 같다면 우리 시작해볼까

더보기


wave 나는 어때
wave 난 좋은데
wave 너는 어때
솔직해져봐

wave 우리사이
wave 난 좋은데
wave 너는 어때
너만 사랑해 Love you

Coming like a wave

남궁현-Wave 

잔잔하게 일렁이는 바다처럼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을 해보는건 어떨까요?

Composed by 남궁현
Lyrics by 허난영
Arranged by 남궁현

Vocal by DAHA(다하), 허난영
Drum by 허원
Guitar by 이근호
Bass by 정대현

 

남궁현-Wav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