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박재정-Not Gonna Wait (명불허전 OST)[듣기/가사]

반응형

박재정-Not Gonna Wait (명불허전 OST)

가수 박재정이 '명불허전' OST에 참여해 Part4 'Not Gonna Wait' 를 불렀다.

박재정-Not Gonna Wait (명불허전 OST)바로듣기

명불허전 OST Part 4 [박재정-Not Gonna Wait]
OST 마저 명불허전! 차세대 발라더 ‘박재정’이 참여한 tvN 드라마 '명불허전'의 감미로운 네 번째 OST 공개!

조선 왕복 메디 활극 드라마 [명불허전]에 차세대 남성 솔로 발라더로 음악적 입지를 다지고 있는 박재정이 참여했다. 이번 OST를 통해서 박재정은 본인의 음악 활동 중, [명불허전]이 두 번째 OST 작품이 됨으로써 OST를 통해 박재정의 또 다른 매력과 감성을 기대하는 팬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



"Not Gonna Wait"은 은은하게 울려 퍼지는 인트로의 피아노 테마를 시작으로, 모던한 기타 사운드와 서정적인 첼로 라인이 중심이 되어 아름답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팝 발라드 곡이다.
특히, 서로의 진심을 알게 되며 상처를 이해하고 위로하는 허임(김남길 분)과 최연경(김아중 분)의 설렘을 담은 낭만적인 가사가 호소력 짙은 박재정의 감성 보이스와 함께 어우러져 더욱 깊은 여운을 준다.

tvN 드라마 [명불허전]은 침을 든 조선 최고의 침의 허임 (김남길 분)과 흉부외과 의사 최연경 (김아중 분)이 400년을 뛰어넘어 펼치는 조선 왕복 메디활극 드라마로 매 방송 마다 화제를 모으며 유쾌함과 감동을 주고 있다.

 

 박재정-Not Gonna Wait (명불허전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