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Meither (미더)-무중력[뮤비/가사/듣기]

반응형

Meither (미더)-무중력

남성 3인조 그룹 미더(Meither)가  데뷔곡 ‘무중력’을 발표했다.

Meither (미더)-무중력 바로듣기

Meither (미더)-무중력

가을과 함께 찾아 온 신인 보컬그룹 Meither(미더) “무중력”으로 데뷔

유난히 가을이 되면 떠오를 것 같은 남성 3인조 신인 보컬그룹 미더(Meither)가 오는 9월 18일 타이틀 곡 “무중력”으로 정식으로 데뷔한다.

 
아이돌과 힙합이 주를 이루는 가운데 잔잔하게 찾아 온 신인 보컬 “미더(Meither)”는 ‘Me + Either’를 합친 단어로 ‘나도 그래’ 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데뷔 곡 ‘무중력’은 메인 보컬 ‘찬호’와 서브 보컬 ‘동하’와 ‘성재’의 조화로운 보이스가 매력적이게 담겨있는 미디엄 팝 장르의 음악이다.



데뷔 타이틀 곡 ‘무중력’은 프로듀서 그룹 2LSON(투엘슨)과 모쿠슈라가 공동 작곡하고 프로듀싱 하였으며 사랑의 감정을 로맨틱하게 풀어낸 곡으로, 첫눈에 반한 감정과 끌림을 ’무중력 상태같아, 허공을 날 것 같아’, ‘네 중력이 날 당기고 미는걸’ 등의 시적인 표현들이 인상적이며 잔잔한 6/8박자의 서정적인 비트로 가을이 찾아 온 것을 실감케 한다. 달달하면서도 울림있는 세 사람의 하모니가 곡의 분위기를 더욱 다채롭게 완성시키는 데에 힘을 실었다.
 
미더(Meither)의 맏형 ‘성재’는 “앞으로 꾸준히 활동하면서 사람들에게 저희의 음악을 알리고 싶다”라며 “쉬는 것 조차 사치가 되어버리는 요즘에 저희의 음악이 여러분에게 잔잔하게 다가가 치유되어 주었으면 좋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Meither (미더)-무중력[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