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지수-애매해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지수-애매해

신인 가수 지수가 첫 싱글애매해음원을 공개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지수-애매해 바로듣기

지수-애매해

신인 가수 지수가 오는 1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애매해음원을 공개하며 가요계에 데뷔한다.

지수는 동덕여대 실용음악과에 재학중인 신인 가수로폭넓은 음악적 색깔과 감성을 가지고 있어 가요계 유망주로 주목받고있다. 지수만의 경쾌한 음색과 가창력을엿볼 수 있는 데뷔 싱글 '애매해'를 시작으로 다양한 역량을선보일 예정이다.



신예 가수 지수의 데뷔 싱글애매해는 누구나 한번쯤 겪었을 법한 연애 직전 애매하지만 가슴설레이고 두근거리는 마음을 솔직하고 담백한 가사로 풀어냈다. Folk Rock 장르를 바탕으로 경쾌한리듬에 A.Guitar E.Guitar가 주된 사운드이며지수만이 표현할 수 있는 개성강한 스타일의 곡이다.

 

소속사 에이프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데뷔 싱글임에도 앨범 준비 과정에 있어서 녹음과 촬영 등을 능숙하게 소화해냈다" "음악에 대해서 많은 열정을 가지고 있어 더욱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중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수의 첫 싱글 앨범 발매와 함께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SNS 채널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지수는 가창뿐만 아니라 직접 뮤직비디오에 출연해귀엽고 풋풋한 모습으로 '현실 연애'에 대한 설렘을 표현해냈으며, 안경과 헤어롤을 착용하여 내숭 없는 자연스러움으로 현실감을 더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지수의 개성 넘치는 음색과 더불어 신발끈을묶어주고, 서로의 손등이 스치고, 어깨에 손을 올리는 등연애를 시작하기 바로 전 있을 법한 남녀 사이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대중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수-애매해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