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KARD(카드)-이제 우리 (Song by 제이셉 & 전소민)(신혼일기 2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

KARD(카드)-이제 우리 (Song by 제이셉 & 전소민)(신혼일기 2 OST)

KARD(카드) 멤버 제이셉과 전소민이  참여한 '신혼일기2' OST, '이제 우리'를 공개했다.

KARD(카드)-이제 우리 (신혼일기 2 OST)바로듣기

KARD [신혼일기 2 OST] KARD(카드)-이제 우리 (Song by 제이셉 & 전소민)

장윤주, 정승민의 달콤한 '신혼일기 2'의 비장의 카드!! '슈퍼루키' KARD가 참여한 '신혼일기2' OST, '이제 우리 공개!!

글로벌 슈퍼 루키로 전세계적 사랑을 받고 있는 KARD(카드) 멤버 제이셉과 전소민이 스타 부부의 신혼생활을 담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혼일기2’ OST에 참여해 달콤함을 더한다.

 
tvN ‘신혼일기’ 시즌2(이하 신혼일기2) 측은 KARD 멤버 제이셉과 전소민이 가창자로 참여한 ‘이제 우리’를 비롯한 총 5곡의 OST 음원이 공개되었다.



‘신혼일기2’의 메인 테마송인 ‘이제 우리’는 달콤하고 유쾌한 신혼을 통해 소소한 행복을 느끼는 신혼부부의 모습을 신나고 리드미컬한 비트와 서정적인 선율로 표현한 러브송으로, 프로그램의 달달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특히, 대형 신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KARD 멤버 제이셉과 전소민이 가창자로 참여, 마치 커플이 서로 고백하는 듯한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감정을 잘 표현하고 있어 프로그램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tvN 드라마 또 오해영 OST인 '정승환'의 "너였다면”, 연애플레이리스트2 OST ‘폴킴’의 “있잖아”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프로듀싱팀 '1601'이 작곡을, 장윤주X정승민 의 달달한 부부케미를 그대로 옮겨놓은듯한 사랑스러운 가사는 작사가 ‘김호경’, ‘Last.P’, ‘1601’이 함께 작업해 더욱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트랙이 완성되었다.  


이 밖에도 코믹과 감성, 육아, 요리 등 각 테마와 분위기의 흐름에 맞게 편곡한 총 4곡의 스코어(연주곡)까지 함께 공개되어 시청자는 물론 리스너들의 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KARD(카드)-이제 우리 (Song by 제이셉 & 전소민)(신혼일기 2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