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에이프릴-손을 잡아줘, 띵[뮤비/가사/듣기]에이프릴 컴백

반응형

APRIL (에이프릴)-손을 잡아줘, 띵

걸그룹 에이프릴(채경, 채원, 나은, 예나, 레이첼, 진솔)이 신곡 '손을 잡아줘'  뮤비영상을 공개한다.

APRIL (에이프릴)-손을 잡아줘, 띵 바로듣기

APRIL (에이프릴)-손을 잡아줘, 띵 / 에이프릴 컴백

소속사 DSP미디어는 신곡 '손을 잡아줘'의 안무 스포일러 영상을 전격 공개하고, 20일 오후6시 에이프릴의 네 번째 미니앨범 ‘eternity’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티저 영상은 에이프릴의 신곡 '손을 잡아줘'의 도입부를 편집 없이 공개한 파격적인 분량으로, 에이프릴만의 서정적인 감성이 녹아있다.

 

타이틀곡 ‘손을 잡아줘’를 포함 총 6개의 트랙으로 이뤄진 이번 앨범은 한층 풍부해진 스토리와 멤버들의 감성이 듬뿍 담긴 앨범으로, 한 단계 성장한 에이프릴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타이틀곡 ‘손을 잡아줘’는 e.one(최현준, 정호현)의 곡으로, 에이프릴만의 아이덴티티가 된 서정적인 감성을 담은 댄스곡이다. 스트링 사운드를 활용한 화려하고 풍성한 멜로디에 멤버들의 섬세하면서도 힘있는 안무가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손을 잡아줘’와 함께 한 눈에 반한 이성에 대한 솔직하고 직설적인 마음을 담은 곡 ‘띵’, ‘Magic In Love’, ‘Hey Yo Hey’, ‘찌릿찌릿’과 같은 각양각색 사랑노래들과 에이프릴표 발라드 ‘사랑해도 될까요’가 수록되었다.

[영원]이라는 의미의 네 번째 미니앨범 ‘eternity’는 에이프릴의 음악과 퍼포먼스가 많은 이들의 가슴속에 영원히 남길 바라는 멤버들의 염원을 담아냈다.

 

에이프릴은 오늘(20일) 오후6시 네 번째 미니앨범 ‘eternity’를 발표하고, 첫 무대는 당일 오후8시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쇼케이스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공개된다.

 

[CREDIT]

1. 손을 잡아줘 (Title)

타이틀곡 ‘손을 잡아줘’는 ‘봄의 나라 이야기’ 이후로 에이프릴의 아이덴티티가 된 서정적인 감성을 담은 미디엄 템포의 댄스곡으로, 전주의 스트링 테마가 돋보이며, 에이프릴의 한 층 성숙해진 보컬을 들을 수 있다. ‘사랑’이라는 단어에는 여러 대상과 의미가 있듯이 ‘손을 잡아줘’는 힘들어하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함과 동시에 공감을 얻고자 중의적인 표현과 은유적인 가사를 담아냈다.

2. 띵

3. Magic In Love

4. Hey Yo Hey

5. 찌릿찌릿

6. 사랑해도 될까요

에이프릴-손을 잡아줘, 띵[뮤비/가사/듣기]에이프릴 컴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