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안현정-행복이 쌓이다 (마술학교 OST)[듣기/가사]

반응형

안현정-행복이 쌓이다 (마술학교 OST)

가수 안현정이 JTBC 웹드라마 ‘마술학교’ OST 에 참여해 ‘행복이 쌓이다’를 부른다.

안현정-행복이 쌓이다 (마술학교 OST)바로듣기

안현정-행복이 쌓이다 (마술학교 OST)

JTBC 웹드라마 ‘마술학교(극본 김도원 연출 김도원)’ OST PART.2에 가수 ‘안현정’이 참여했다.

마술학교는 각기 다른 사연을 갖고 있는 주인공들이 마술학교에 모여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드라마이다. 진영(GOT7), 닉쿤, 신은수, 윤박 등 대세 스타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마술학교 OST PART2에 참여한 안현정은 꾸밈없이 맑고 청아한 보이스를 지닌 가수로, 꾸준한 OST 곡 작업 통해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W OST’, ‘역도요정 김복주 OST’, ‘완벽한 아내 OST’ 등에 참여하며 앞으로가 기대되는 신인 가수로 자리매김하였다. 안현정은 마술학교 OST 참여에 이어 첫 싱글 앨범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누군가를 사랑하며 함께 살아간다는 것은 정말 값지고 행복한 일이다. '행복이 쌓이다'는 사랑을 시작하는 이들이 앞으로 좋은 기억만 함께 하면서 행복을 쌓아나가자고 약속하는 의미를 담은 노래이며, 안현정의 달콤한 음색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규현 ? Lost My Way’, ‘아웃사이더 ? 피고 지는 날들’, ‘장문복 ? 같이 걸을래’, ‘조유진(체리필터) ? 난 나니까’ 등을 작업한 떠오르는 프로듀서 Jay Lee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하였다.


국내 최고의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와 드라마, 영화 음악을 넘나들며 다수의 작품을 책임져온 김기형 음악감독이 손을 잡아 완성도 높은 음악을 보여주고 있다.

 

 안현정-행복이 쌓이다 (마술학교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