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채란-이별 후 (훈장 오순남 OST)[듣기/가사]

반응형

김채란-이별 후 (훈장 오순남 OST)

감성보컬 김채란이 부른 MBC 아침드라마 ‘훈장 오순남’ OST  ‘이별 후’가  20일 정오 공개됐다.

김채란-이별 후 (훈장 오순남 OST)바로듣기

김채란-이별 후 (훈장 오순남 OST)

국내 최고의 세션들과 함께한, 감성보컬 김채란의 첫 감성 발라드 ' 이별 후 ' 발매 !!

감성보컬 김채란이 첫 감성 발라드 '이별 후' 로 돌아왔다.  가수 김채란은 SBS 케이팝스타로 큰 화제를 모은 후, 래퍼 이도훈과 '아버지, 우셔도 되요'로 첫 싱글을 발매하였다. 그 후, MBC 월화 미니시리즈 '화려한 유혹' 의 OST 메인 테마 '화려한 유혹', KBS 그 여자의 바다 OST '울고 불고해' 등 꾸준하게 OST를 발표하고 있다.

이번에 발매한 '이별 후' 는 그 동안 미디엄 템포의 곡들을 소화한 그녀가 처음 도전하는 감성발라드로 의미가 깊다.  그루브있는 리듬에 세련된 피아노라인은 물 흐르듯이 흘러가며, 말하듯이 써내려 가는 김채란의 보컬과 하나가 된다. 허스키한 보이스와 미성의 조화는 이별한 후 변해가는 여자의 심정을 절절하게 표현하고 있다. 코러스 김현아, 드럼 강수호, 베이스 신현권, 기타 이태욱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그녀를 위해 하나가 되었다.


가수 김채란을 발굴하였으며, 최근에는 가요계의 거장 최백호의 프로듀서이자, 변진섭, 폴포츠, 스틸하트, 수란, 수지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작곡가 김경범 (알고보니혼수상태야) 가 심혈을 기울여 프로듀싱하였다. 

[CREDIT]
작사: 알고보니혼수상태야
작곡: 알고보니혼수상태야
편곡: 알고보니혼수상태야

 

 김채란-이별 후 (훈장 오순남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