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ZinHy-What do I do [가사/듣기]

반응형

진하이 (ZinHy)-What do I do

ZinHy (진하이)가 디지털 앨범 타이틀곡 " What do I do " 를 발표했다.

ZinHy-What do I do 바로듣기

ZinHy-What do I do 가사

어디서 오는지 모르는
우울함의 시작과 끝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는 외로움이 준
깊이 남은 상처는
아무려는 기미조차 없네

삼켜버린 마음은 감당하지 못하고
역류하는데 차마 뱉지 못하고
쏟아지는 눈물로 대신 토해내도
해결되지 않는 막막함

What do I do? What do I do?
내가 어떡할까 내가
What do I do? What do I do?
내가 어떡할까 what do, what do I do?

버려지는 하루하루 어느 순간부터인지
다가올 새로운 마음은 받아들일 수 있는지

또 삼켜버린 마음은 감당하지 못하고
역류하는데 차마 뱉지 못하고
쏟아지는 눈물로 대신 토해내도
해결되지 않는 막막함

더보기

What do I do? What do I do?
내가 어떡할까 내가
What do I do? What do I do?
내가 어떡할까 what do, what do I do?

내가 어떡할까 내가
What do I do?
내가

진하이 (ZinHy)-What do I do

# Track List

01. My world
02. What do I do (Title)

Lyrics by ZinHy
Composed by ZinHy
Arranged by 디케이(Dcay) / ZinHy

Vocal by ZinHy
Guitar by ZinHy

 

ZinHy-What do I do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