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범주(BUMZU)-한 때 (Feat. 레이나 of 오렌지캬라멜)[듣기/가사]

반응형

BUMZU(범주)-한 때 (Feat. 레이나 of 오렌지캬라멜)

가수 겸 프로듀서 범주(BUMZU)가 레이나와 함께  20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디지털 싱글 '한 때'를 발표했다.

범주(BUMZU)-한 때 바로듣기

BUMZU(범주)-한 때 (Feat. 레이나 of 오렌지캬라멜)

2017 핫 뮤지션 범주, 레이나와 함께하는 절절한 이별 노래 ‘한 때’ 발표! 
보컬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그리고 인기 프로듀서 범주와 ‘꿀보컬’ 레이나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네오소울로 진한 감성 담은 ‘한 때’ 통해 연인들의 가슴 아픈 이별 과정 담아 

가수 겸 프로듀서 ‘범주(BUMZU)’가 오렌지 캬라멜의 레이나와 함께 디지털 싱글 ‘한 때’를 발표했다. 범주는 싱어송라이터이자 보컬리스트로서, 또한 인기 아이돌 그룹 세븐틴, 뉴이스트, 프리스틴의 프로듀서로 음악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뮤지션 중 한 명이다. 솔로부터 듀엣, 아이돌 그룹에 이르는 다양한 뮤지션들과 함께 힙합, 록, EDM 등 다양한 장르를 가리지 않고 뛰어난 결과물을 내놓고 있는 올라운드 플레이어. 

(오렌지캬라멜 레이나)

범주가 ‘한 여름밤의 꿀’ 등으로 대중에게 달달한 목소리로 사랑 받고 있는 오렌지 캬라멜의 레이나와 발표한 ‘한 때’는 보컬리스트로서 범주의 매력을 마음껏 펼친 곡. 네오소울을 기반으로 재지(Jazzy)한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곡으로, 범주의 호소력 깊은 감정 표현이 일품이다. 또한 레이나와의 듀엣을 통해 연인들의 현실적인 이별 이야기를 풀어내는 가사는 비슷한 경험이 있는 이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낼 것이다.

권태기에 빠진 연인이 대화 형식으로 노래를 하며 차츰 헤어지는 과정에 이르는 구성은 좋은 멜로디 메이커일 뿐만 아니라 스토리텔러로서도 범주의 역량을 확인케 한다. ‘한 때’라는 제목부터 싸우는 연인들이 ‘한 때’ 좋았던 시절에 대해 이야기하는 순간을 의미한다. ‘우리 한때 남 부럽지 않게 서로 울고불고 소리쳐도 행복했었는데 한때 남들이 다 부럽게 변치 않을 거라 믿었는데 우린 결국 이렇게 돼’라는 가사는 마치 드라마 속 대사처럼 듣는 사람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다. 가을에 접어든 지금, 사랑과 이별을 경험한 모든 이들의 기억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범주는 지난 7월 한동근과의 콜라보레이션 곡 ‘Forever Young’을 발표했다. ‘한 때’는 이에 이은 범주의 싱글 프로젝트 중 일부로, 범주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싱어송라이터이자 보컬리스트로서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음악팬들에게 다가설 예정이다. 시간이 흐르고, 곡들이 쌓일수록 많은 사람들이 ‘Bumzu’라는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 그의 노래를 차곡차곡 듣지 않을까. 우선 이 가을, ‘한 때’를 들을 순간이다. 

 

범주(BUMZU)-한 때 (Feat. 레이나 of 오렌지캬라멜)[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