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노르웨이 숲 & 코비쿠디 (CobiCudi)-Wonderland [MV/가사]

반응형

노르웨이 숲 & CobiCudi (코비쿠디)-Wonderland

노르웨이 숲과 코비쿠디 (CobiCudi)가 함께한 디지털 싱글 " Wonderland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노르웨이 숲 & 코비쿠디 (CobiCudi)-Wonderland 바로듣기

노르웨이 숲 & 코비쿠디 (CobiCudi)-Wonderland 가사

캄캄했던 어느 날
우연히 피어난 내 비밀 하나
전하지 못한 내 맘 
고이 담아 만든 나의 Wonderland
문득 마주치는 너의 두 눈에 
예쁜 꽃잎이 날 감싸고
실바람을 닮은 따스한 말에
그저 훨훨 날아갈 수 있는
비밀스런 나의 Wonderland
그려봐 너 몰래
설레이던 너의 향기 습관까지
오래된 나의 Wonderland
다가서지 못해 
간직해왔던 너의 모든 순간들
너로 가득한 나만의 Wonderland
생각이 많아진 날
먹구름 낀 하늘 올려보다가 
또 활짝 웃게 되는
모든 순간들이 다 소중한걸 
보랏빛 연못에 내 맘을 적어
하얀 조각배를 띄우고
찰나의 설렘으로 수놓아진
은하수를 따라 걸을 수 있는
비밀스런 나의 Wonderland
그려봐 너 몰래
설레이던 너의 향기 습관까지
오래된 나의 Wonderland
다가서지 못해  
간직해왔던 너의 모든 순간들
너로 가득한 나만의 Wonderland
이 시간이 지나면 언젠가
너에게 알려줄 수 있을까
여기 고스란히 새겨진 
널 바라던 순간이
너에게 닿으면 웃어줄래 날 위해
우리 둘만의 Wonderland
이제는 떠날래

더보기


푸른 달이 뜨는 이곳 하루 끝에
시간을 달려 Wonderland 
끝의 시작 Romance 
간직해왔던 너의 모든 마음
그래 이곳은 원하던
끝없이 펼쳐진
불어오는 바람 따라 날아가볼래
너로 가득한 나만의 Wonderland

노르웨이 숲 & 코비쿠디 (CobiCudi)-Wonderland
“너로 가득한 나만의 Wonderland!!!”

코비쿠디 (CobiCudi)

Lyrics by CobiCudi, 노르웨이 숲
Composed by CobiCudi, 황민재
Arranged by 황민재
Vocal by CobiCudi

 

노르웨이 숲 & 코비쿠디 (CobiCudi)-Wonderland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