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여정인-사랑을 했었죠[듣기/가사]

반응형

여정인-사랑을 했었죠

가수 여정인이 2017년 가을을 맞이하여 5년 만에 두번째 앨범 "사랑을 했었죠"를 발매했다.

여정인-사랑을 했었죠 바로듣기

여정인-사랑을 했었죠

매력적인 보이스로 사랑받는 가수 여정인의 두 번째 정규 앨범 [사랑을 했었죠]

오직 여정인의 목소리와 감성이 깃든 [사랑을 했었죠]

여정인의 음색으로만 전하는 2017년 가을! 따뜻한 메시지[사랑을 했었죠]

볼수록 매력적인 그녀 '여정인'이 2012년 첫 정규앨범에 이어 2017년 가을을 맞이하여 5년 만에 두번째 앨범 [사랑을 했었죠]을 발매한다.



데뷔 후 다양한 콜라보와 방송 활동, OST참여 등으로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음악으로 대중들을 울고 웃게 만든 여정인은 그의 목소리를 좋아하는 매니아층이 생길 만큼 아주 독특한 음색으로 사랑받고있다.

이번 앨범 [사랑을 했었죠]에는 다채로운 색깔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이명구, 신유, 이금, 이동효, 박상현, 송정욱, 박상훈, 김범준, 김효수, 여승용, 송하정의 최고의 뮤지션들이 오직 여정인만을 위한 음악을 구성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캘리그라피 작가 "석산 진성영"의 살아있는 글씨가 이 음반을 더욱 빛나게 한다.

또한 여정인은 전 수록 곡에 직접 프로듀서에 참여하며, 여정인만의 색깔을 앨범 가득가득 담아내었다
 
타이틀곡인 "사랑을 했었죠"는 최고의 엄대통령 잠자는공주,시계바늘등 사랑받고 있는 가수 신유가 작곡을 했고, 이명구의 감수성 넘치는 가사로 합을 이루었다. 인트로의 "SJSAX"의 색소폰연주로 우리의 감성을 자극한다.

곡의 기획 단계에서부터 마지막 편곡작업까지 곡 하나하나에 여정인의 고민과 손길이 깃들어져 있으며, 여정인만의 깊고 웅장한 목소리와 감성으로 부르며 모든 이들을 향한 진한 사랑의 메시지를 담았다. 

타이틀 곡 외에도 지나가는 사랑의 아픔을 담은 "그런사람" 과 향기 있는 배를 타고 사랑하는 사람과의 향기여행을 그린 "하늘향기"
아주 많은 이들의 사랑 받고 있는 곡 "이 사람을 지켜주세요"의 새로운 버전과 행복함과 사랑설렘이 가득 담긴 "하나만 약속해", 힘들고 지친 나의 가족, 연인, 친구에게 들려주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웃어요"가 수록되어있다.

여정인의 보컬색깔만으로 올 가을을 강타할 [사랑을 했었죠]
이번 앨범에는 여정인의 하늘이 있고, 또 여정인 만의 색깔이 담겨 있다.
오직 여정인의 목소리와 감성을 담은 두 번째 앨범[사랑을 했었죠]가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하고, 사랑을 전하고, 행복을 전하고 인생의 메모리가 있는 앨범으로 기억되길 바란다.

-Track List-

01_ 사랑을 했었죠
작사:이명구 작곡:신유 편곡:박상현

02_ 그런사람
작사:이동효 작곡:이동효 편곡:이동효

03_ 하늘향기
작사: 윤종문 작곡: 이명구 편곡:여승용

04_ 이 사람을 지켜주세요 (new)
작사:강재현 작곡:이창휘 편곡:송하정

05_ 하나만 약속해 (Feat. 명구)
작사:이명구 작곡:이명구 편곡:이동효,양현모 

06_ 웃어요 (Feat. 이금)

 

 여정인-사랑을 했었죠[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