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바람-Shape of water [가사/듣기]

반응형

김바람-Shape of water

김바람이 디지털 싱글 " Shape of water " 를 발표했다.

김바람-Shape of water 바로듣기

김바람-Shape of water 가사

사랑은 어떻게 생긴 거야?
어떻게 보는거 야?
어떤 색깔인 거야?

사랑은 어떻게 하는 거야?
어떻게 아는 거야?
사랑은 뭘까

손에 다 담을 수 있지 않아
손에 담을 순 있지만
조금밖에 되지 않아
손은 작으니까

말에 다 담을 수 있지 않아
말에 담을 순 있지만
순간밖에 되지 않아
완벽하지 않아
완전하지 않아

사랑의 순간밖에 나는 느낄 수 없지만
충분히 충분하다
사랑하고 있으니까

더보기

사랑의 조각밖에 나는 채우지 못하지만
사랑을 알고 싶다면
몸을 던져서 배워야 해
Shape of water
Shape of love
우우우

사랑은 어떤 느낌인 거야?
어떻게 다른 거야?
사랑은 뭘까

사랑의 순간밖에 나는 느낄 수 없지만
충분히 충분하다
사랑하고 있으니까

사랑의 조각밖에 나는 채우지 못하지만
사랑을 알고 싶다면
몸을 던져서 배워야 해
Shape of water
Shape of love
우우우

김바람-Shape of water 

"사랑은 무엇일까요?" 사랑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 수 있다면 놓치지 않았을 텐데.사랑이 어떤 소리를 내는지 알았다면 마중 나갈 수 있었을 텐데. 사랑이 어떤 향기였는지 알았다면 냄새를 맡고 직접 찾아갔을 텐데.

 


유감스럽게도 사랑은 아무런 예고도 없이 나타났고 아무런 티도 내지 않고 내 옆에 머무르고 있었으며 아무 말도 없이 나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놓쳐버렸으면 땅을 치며 후회할 만큼 소중합니다. 하지만 놓쳐버렸다는 사실조차 알 수 없겠죠. 몸이 닿아서야 여기 있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사랑은 경험입니다.
-
사랑이 무엇인지 묻는 것은 물이 어떻게 생겼는지 묻는 것과 같습니다. 물이 어떻게 생겼는지 아는 방법은 물에 몸을 던지는 것뿐이죠.
-
이 노래가 당신의 용기에 등을 밀어주는 노래가 되기를 바랍니다.
알고 싶다면
몸을 던지세요.
-김바람-

1. Shape of water
Composed by 김바람
Lyrics by 김바람
Arranged by 김바람

 

김바람-Shape of wat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