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KSHBLACK-난 말이야 [가사/듣기]

반응형

KSHBLACK-난 말이야

KSHBLACK가 디지털 싱글 " 난 말이야 " 를 발표했다.

KSHBLACK-난 말이야 바로듣기

KSHBLACK-난 말이야 가사

난 세상이 너무 어려운 것 같은데
근데 너는 왜 햇갈리게 나를 보는데
너만 보면 자꾸 햇갈리고
애매해져 난 모르겠어
사람들은 너와 나보고 어울린데
난 관심이 없어서 정말 모르겠는데

다른사람은 우리가 정말 어울린가봐
그래도 난 모르겠어

그냥 걷다보면 나는 널 바꿔 싶어하고
너가 싫으면 한숨을 쉬고 지는 척하며
너의 분위기를 다 받아주니 
이렇게 힘들지 몰랐어
내가 애매하게 할수록 
난 그냥 무의식적으로 변하고
이렇게 할수록 사랑이 식어가고
내가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니
그러니 제발 가르쳐 줬음 좋겠어

더보기

난 말이야 
여자 마음을 모르겠어요
이도저도 아닌 것에 
너무 답답해 죽겠어요
난 말이야
세상이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
앞으로 이 세상이 
어떻게 될지 몰라요

세상이 너무 어려운 것 같아
이걸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몰라
난 전부다 모르겠어 
근데 자꾸 책임져야 할것 같아
모든게 부담스럽고 
자꾸 손해입힌것 같고
세상은 나에게 어려운 문제를 준것 같고
난 너의 마음을 풀어도 백지를 내고
그 점수를 보면 그저 안 보게 되는 것 같아
노래방에서 내가 나에게 마이크를
갖다대면 그게 어떤 감정인지 모르겠어
너가 나를 보고 웃으면 난 이게
좋아하는 감정인지 모르겠어.
세상은 나에게 왜이리 힘든 일을 주는걸까
난 그저 내 소신대로 살고 싶은 건데
넌 왜이리 내 맘을 복잡하게 하는 걸까
그러니 제발 좀 알려줘

난 말이야 
여자 마음을 모르겠어요
이도저도 아닌 것에 
너무 답답해 죽겠어요
난 말이야
세상이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
앞으로 이 세상이 
어떻게 될지 몰라요

난 말이야

난 여자 마음을 모르겠어요

KSHBLACK-난 말이야

이번에 낸 곡은 4월에 낸 곡 "반갑습니다" 이후의 이야기를 다룬 이야기 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애매하게 굴어서 이게 좋아하는 마음인지 싫어하는 마음인지 고민된 마음을 적은 곡입니다. 그래서 제가 "나는 말이야"를 짧게 줄여서 "난 말이야"라고 정했습니다.

 

KSHBLACK-난 말이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