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젝스키스-특별해[뮤비/가사/듣기]젝스키스 컴백

반응형

젝스키스-특별해 / 젝스키스 컴백

그룹 젝스키스가 신곡앨범의 더블타이틀곡 '특별해' '웃어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컴백했다.

 

젝스키스-특별해 바로듣기

젝스키스-특별해 / 젝스키스 컴백

4집 ‘Com Back’ 이후 18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 앨범 [ANOTHER LIGHT]가 9월 21일 6시에 공개된다. 

‘ANOTHER LIGHT’은 ‘젝스키스만의 새로운 콘셉트, 차별화된 색깔과 빛을 담은 앨범’이라는 뜻이다. 젝스키스가 앞으로 나아갈 음악적 방향성과 매력을 엿볼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경쾌한 힙합&레게 사운드에 사랑하는 연인에 대한 따뜻한 가사가 인상적인 ‘특별해’와 잔잔한 피아노 라인에 사랑하는 사람이 행복했으면 하는 마음을 진정성 있게 풀어낸 ‘웃어줘’는 각곡의 상반된 매력 속에서 '젝스키스' 특유의 감성이 잘 느껴지는 앨범의 대표곡이다.

그 외에도 DISCO 사운드에 FUNK가 가미된 ‘느낌이 와’, RETRO 사운드가 인상적인 ‘술끊자’, 신나는 DANCE/ROCK ‘현기증’, R&B 감성을 담은 ‘네가 필요해’와 ‘백허그’ 그리고 발라드 감성이 가득 담긴 ‘다신’과 ‘오랜만이에요’와 같이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젝스키스의 색깔을 담아 앨범이 구성되어있다.


정규앨범을 통해 빠르고 경쾌한 댄스부터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젝스키스만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앨범이다.

[CREDIT] 

1. 특별해 
작사 : LIØN, 강욱진
작곡 : 강욱진, Diggy, LIØN
편곡 : 강욱진, Diggy

2. 느낌이 와

3. 웃어줘
작사 : LIØN
작곡 : Diggy, LIØN, 강욱진
편곡 : Diggy, 강욱진

4. 네가 필요해

5. 백허그

6. 술끊자

7. 현기증

8. 다신

9. 오랜만이에요

 

젝스키스-특별해 [뮤비/가사/듣기]젝스키스 컴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