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사무엘 잭(Samuel Jack)-Let It All Out [듣기/가사]

반응형

사무엘 잭(Samuel Jack)-Let It All Out

사무엘 잭(Samuel Jack)의 클래식 팝 사운드를 담은 데뷔 EP [Let It All Out] 발매.

사무엘 잭(Samuel Jack)-Let It All Out 바로듣기

사무엘 잭(Samuel Jack)-Let It All Out

주목받는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Samuel Jack'

강렬하고 애틋한 소울 바이브 [Let It All Out] EP
 
영국의 음악 매체 뮤직 위크(Music Week)를 통해 '주목해야할 아티스트'로 선정되고, 그레이함 노튼(Graham Noton)의 새로운 아티스트를 발굴하는 BBC Introducing / BBC Radio 2에서 우승한 화제의 뉴페이스, '사무엘 잭(Samuel Jack)'. 그의 깊고 소울풀한 음색과 진실된 노랫말로 탄생된 완벽한 클래식 팝 사운드를 담은 데뷔 EP [Let It All Out].



살아간다는 것은 모두에게 힘든 일이고 그럴 때 마다 인생의 구원을 꿈꾸곤 한다.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스스로를 해방시켜주는 것이 우리 모두에게 필요하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시원하게 터지는 소울 바이브 싱글 [Let It All Out]은 단시간 만에 많은 사랑을 받은 이 곡은 영국은 물론 미국의 인기 드라마 'Nashville', 'Grimm', 'Bull'등에도 사용되면서 '사무엘 잭'의 시작을 알린 성공적인 곡이다.

"Making It Rain"은 가스펠과 소울 뮤직의 장점을 적절히 블렌딩한 사무엘의 독보적인 음색을 감상할 수 있는데, 풍부한 음역대를 지닌 비장하고 시네마틱한 감성의 곡이다. 감동적으로 사랑을 고백하는 프로포즈 송 "All the Things"는 잔잔하게 울려 퍼지는 어쿠스틱 피아노와 스트링 사운드, 그리고 진심 어린 사무엘의 보컬로 완벽한 팝 발라드를 만들어내고 있다. 심플한 어쿠스틱 악기의 편성과 백코러스만으로 녹음된 "Remember Me"는 '사무엘'의 소울풀한 보컬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어쿠스틱 트랙이다. 후반부의 아카펠라 후렴구는 따스한 가스펠 분위기를 전해준다.

 

 사무엘 잭(Samuel Jack)-Let It All Out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