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Dragonic-이무기 블루스 [가사/듣기]

반응형

Dragonic-이무기 블루스

Dragonic (드래고닉)이 디지털 싱글 " 이무기 블루스 " 를 발표했다.

Dragonic-이무기 블루스 바로듣기

Dragonic-이무기 블루스 가사

어린 시절 꿈 꿔왔던 세상과는 달랐고 
비범하다 느끼던 건 그저 나의 착각이었지
나를 받들던 두 빛을 자랑할 순 없으니 
지금까지 내가 이룬 건 나의 사리사욕 뿐이야
나의 혀는 너를 조종하고 
나의 눈은 오직 욕심을 쫓지 
그저 어린 탐욕에 미쳐 나를 잊어 버린지 오래지 
모두의 기대를 받았던 한량일 뿐이니
못된 악귀를 잡아 어기어차 
개천의 왕으로 군림하며 
나 언젠가는 굉음과 함께 용에 오를지어니 
뱀들의 왕에게 머릴 조아리라
태초의 영물로 태어났으나 
빛을 잃어 추앙 받지 못했고 
삶은 풍파와 시련의 연속이니 
때를 기다리는 와룡일세

더보기


나의 입은 너를 집어삼키고 
나의 독은 너를 중독시키지 
그저 어린 탐욕에 미쳐 나를 잊어버린지 오래지 
나의 하찮은 재주는 용의 꼬리 정도였지
못된 악귀를 잡아 어기어차 
산중의 왕으로 군림하며 
나 언젠가는 굉음과 함께 용에 오를지어니 
뱀들의 왕에게 머릴 조아리라
너의 눈동자 안에 들어있는 뱀은 용인지 이무기인지 
나의 덕을 시험해 보자꾸나

Dragonic-이무기 블루스 

빈티지하고 끈적한 사운드를 담아낸 제 야심찬 첫 싱글 앨범입니다.

 


제 이름에 들어가는 룡에 모티브를 가진 곡이고, 토속적인 가사와 화려한 기타 사운드, 중독적인 베이스 리프를 중점으로 두었습니다. 아직은 용처럼 위대하지 못한 제 자신을 야망을 가진 이무기에 빗대어 쓴 제 오리지널 곡입니다.

Composed : Dragonic
Lyrics : Dragonic
Arranged : Dragonic
Vocal : Dragonic

 

Dragonic-이무기 블루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