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Hey Dali (헤이 달리)-겁이 많아지는 일 [가사/듣기]

반응형

Hey Dali (헤이 달리)-겁이 많아지는 일

헤이 달리 (Hey Dali)가 디지털 싱글앨범 " 겁이 많아지는 일 " 을 발표했다.

Hey Dali (헤이 달리)-겁이 많아지는 일 바로듣기

Hey Dali (헤이 달리)-겁이 많아지는 일 가사

설마 아니었겠지 아니었다고 토닥이고 있어
네가 두 명이라고 해도 이건 온통 너뿐인 걸

요즘 내가 이상해 
나의 이상형도 아닌 너를 자꾸 생각해
파란 하늘 흰 구름 노란 꽃 이 모든 게 예뻐 보여

겁이 나긴 하지만 해볼까 내가
좋아한다 말하면 어떨까 우린 달라질까
혹시 맘에 있다면 네가 온다면
미리 말해주겠니 심장이 떨어질지도 몰라

요즘 뭔가 이상해 
누가 이 상황을 설명해 줄 수가 있을까
낡은 신발 머리핀 마른 우산 모든 게 새것 같아

더보기

걱정되긴 하지만 해볼까 내가
좋아한다 말하면 어떨까 우린 달라질까
혹시 맘에 있다면 네가 온다면
미리 말해주겠니 심장이 떨어질지도 몰라

누굴 좋아해 하는 게
이렇게 겁이 많아지는 일일까

하지만 웃음이나 어떻게
자꾸만 두근거려 어떡해
너의 맘도 같다면 내가 있다면
잠깐 말해주겠니 심장이 터질 것만 같아

Hey Dali (헤이 달리)-겁이 많아지는 일

‘헤이 달리(Hey Dali)’의 새로운 싱글 [겁이 많아지는 일]은 여름밤을 느낄 수 있게 최대한 미니멀한 어쿠스틱 사운드에 보컬을 얹은 노래다.

지금은 너무 멀리 와버렸지만, 그때의 그 설렘과 아련함을 추억하며…

Composed by 헤이 달리(Hey Dali)
Lyrics by 황석주
Arranged by 헤이 달리(Hey Dali)
Vocal & Chorus by 헤이 달리(Hey Dali)

 

Hey Dali (헤이 달리)-겁이 많아지는 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