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세현-어둠, 그리고 빛 [가사/듣기]

반응형

세현-어둠, 그리고 빛

세현이 디지털 싱글 " 어둠, 그리고 빛 ". 을 발표했다.

세현-어둠, 그리고 빛 바로듣기

세현-어둠, 그리고 빛 가사

나를 찾아온 갑작스런 어둠에
한없이 작아진 내가 보여

긴긴 어둠에 끝이 있긴 한 걸까
끝이 보이지 않는 어둠이 무서워

오 난 이런 약한 모습을
보이고 싶지 않아
누가 비웃을까
두려운 걸까 난

행복은 정해져 있지 않아
행복의 기준은 너만이 선택해
진심으로 네 행복을 바래
행복은 항상 네 옆에 있어

더보기

긴긴 어둠에 주저앉았던 내가
다시 일어설 수 있을 것 같아

누구라도 곁에 있음 좋겠어
내가 기댈 수 있는 사람이였음 해

모든 것을 잘해야 한다는
무거운 마음들을
힘이 들 땐 잠시 내려놔도 돼

날 의심하는 물음표 대신
해낼 수 있다는 느낌표만 던져
잘 해내지 않아도 괜찮아
너의 곁엔 많은 네 편이 있어

오래된 필름 같은 흑백의 색깔을
무지갯빛으로 만들 수가 있어
하루하루 너의 꿈을 향해가
다시 빛을 볼 수 있을 거야

행복은 정해져있지 않아
행복의 기준은 너만이 선택해
진심으로 네 행복을 바래
행복은 항상 네 옆에 있어

세현-어둠, 그리고 빛

“어둠, 그리고 빛은 지치고 우울한 마음을 공감하고 위로하며 달래주고자 만든 노래이다. 바쁘게 돌아가는 현대 사회. 누구나 한번 쯤은 이유도 모르는 우울을 경험해봤을 것이다.

 


반복되는 일상의 권태로움, 내가 열심히 달리고 있는 이 길의 끝, 잘 지키고 있었다고 생각했던 인간관계, 내가 잘 하고 있나하는 의문. 여러가지 복잡한 생각 속에 끊임없이 어둠 속으로 들어가고 있는 사람에겐 한줄기의 작은 빛도 정말 크게 다가올 수 있다.

여러 고민들은 잠시 내려놔도 돼
남의 눈치 보지말고 내 행복을 찾아
힘이 들때, 지칠 때 누군가에게 기대봐
무조건 완벽하지 않아도 돼

나에게 찾아왔던 수도 없는 어둠들을
여러 방법으로 밝혀왔듯,

다른 사람들에게도 어둠이 찾아왔을 때 이 노래를 통해
조금이나마 위로 받고,
잠깐이나마 쉬어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

 

세현-어둠, 그리고 빛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