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허각-그댈 만난 이후로 (안단테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

허각-그댈 만난 이후로 (안단테 OST)

소울보컬 '허각'이 '안단테' OST 대망의 첫 주자로 나서 "그댈 만난 이후로" 를 부른다

허각-그댈 만난 이후로 (안단테 OST)바로듣기

허각-그댈 만난 이후로 (안단테 OST)

'그댈 만난 이후로' [안단테 OST Part. 1]
'폭발적인 가창력'과 짙은 감성을 담아내는 소울보컬 '허각'이 '안단테' OST 대망의 첫 주자로 나선다!

'허각'이 참여한 '안단테' OST Part 1"그댈 만난 이후로'는 '허각'의 따뜻한 감성이 고스란히 담겨진 보이스와 아름다운 선율의 스트링이 조화를 이루어 '안단테'의 남자주인공 시경(카이)테마 곡으로 드라마 곳곳에 삽입돼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한 여인을 통해 일상에서 잊고 지내던 것들의 소중함을 배우고 아름다운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알아가는 한편의 시와 같은 서정적인 가사가 극 중 주인공들의 애틋함과 아련함을 극대화할 것이다.

이번  '그댈 만난 이후로'는 '푸른 바다의 전설'OST인 이선희의 '바람꽃'과 '함부로 애틋하게'OST 김범수의 '사랑해요', 'W' OST인 나비의 '사랑을 그려요', '완벽한 아내'OST 노을 이상곤의 '그대가 모르게' 등 다수의 OST를 작곡한 OST히트 작곡팀 '톰이랑제리'와 잔잔하고 서정적인 가사를 담아내는 신예작사가 '하나'와 세 번째로 손을 잡고 만들어진 곡이다. 


엑소 카이가 주연으로 등장하여 첫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로 하여금 큰 관심을 가지며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안단테'. 잔잔하면서 애절한 감성을 그려낸 '허각'의 '그댈 만난 이후로'가 얼마나 리스너들의 귀를 자극시킬지 기대된다.

Credit
작사: 톰이랑제리, 하나
작곡: 톰이랑제리
편곡: 톰이랑제리 

 

 허각-그댈 만난 이후로 (안단테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