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지세희-멍하니 말없이 (돌아온 복단지 OST)[듣기/가사]

반응형

지세희-멍하니 말없이 (돌아온 복단지 OST)

감성의 보컬 가수 지세희가 부른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멍하니 말없이’를 발표했다.

지세희-멍하니 말없이 (돌아온 복단지 OST)바로듣기

지세희-멍하니 말없이 (돌아온 복단지 OST)

MBC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지세희 '멍하니말없이' 발매 !!

 가난하지만 당당하게살아온 여자가 바닥으로 추락한 왕자를 만나 진정한 사랑과 가족에 대해 깨닫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



멍하니말없이' 는 감성발라더 지세희가 가창하였다. 보이스코리아에서폭풍가창력으로 이름을 알린 지세희는 '왈칵', ' 오늘보다내일', '사랑 같은 걸 했었나등 싱글 넘버로 큰 사랑을받으며, SBS 어머님은 내 며느리 OST '사랑은 아프죠', MBC 훈장 오순남 OST '영원한 사랑' OST를 꾸준히 발표하고 있다.

 

 

'멍하니 말없이' 는보컬의 역량을 한없이 느낄 수 있으며, 그 뒤를 화려한 스트링라인이 풍부하게 감싸고 있다. 저음과 고음은 자유자재로 오가는 보컬과 하나가 되는 드라마틱한 가사는 듣는이에게 사랑의 아픔을 충분하게 전달하고있다.

이 곡은 국내 4년연속 최다 OST를 발표하며 폴포츠, 수지, 스틸하트, 수란 , 홍진영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 김경범(알고보니혼수상태) 와 섬세한 멜로디와 가사로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정종민이 의기투합하였다. 그들의의미있는 첫번째 콜라보이다. ?

 

[CREDIT]

작사: 알고보니혼수상태야, 정종민

작곡: 알고보니혼수상태야, 정종민

편곡: 정종민

 

지세희-멍하니 말없이 (돌아온 복단지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