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박민주-열쇠 (마술학교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박민주-열쇠 (마술학교 OST)

가수 박민주가 웹드라마 ‘마술학교’ OST PART4에 참여해 '열쇠'를 소화했다

박민주-열쇠 (마술학교 OST)바로듣기

박민주-열쇠 (마술학교 OST)

JTBC 웹드라마 ‘마술학교(극본 김도원 연출 김도원)’ OST PART4에 가수 박민주가 참여했다

마술학교는 나라(진영), 제이(윤박), 준(닉쿤), 이성(강윤제) 등 달라도 너무 다른 4인방이 각기 다른 이유로 마술학교를 찾아 예상치 못한 경험을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예측 불가 매직 드라마이다. 안정된 연기력과 참신한 소재로 호평을 받으며, 네이버TV를 통해 방영 중이다..



마술학교 OST PART4에 참여한 박민주는 풍부한 성량과 시원한 가창력을 지닌 실력파 가수로, 너의 목소리가 보여 4(초대가수 윤도현 편)에 출연해, 윤도현과 이색적인 듀엣 무대를 선보여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무형문화재 이수자로서 경기민요하면 국악계에서는 이미 유명하다. 마술학교 OST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수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열쇠’는 열쇠를 모티브로 한 시적인 가사를 세련된 멜로디에 잘 녹여낸 셔플 느낌의 3박자 아름다운 곡이다. 맑고 투명한 박민주만의 보이스를 곡에 잘 녹여내 곡의 아름다움을 한층 더 높였다. "역도요정 김복주 OST 스탠딩에그 - 데리러 갈게", "태양의 후예 - 다비치의 이사랑', "보보경심려 - 태연의 All with you", "힘쎈여자 도봉순 - 정은지의 그대란 정원" 등 수많은 OST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Team Air 멤버 "감동is" , "ROZ" , "기현석"의 작품이다.


국내 최고의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와 드라마, 영화 음악을 넘나들며 다수의 작품을 책임져온 김기형 음악감독이 손을 잡아 완성도 높은 음악을 보여주고 있다.

 

 박민주-열쇠 (마술학교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