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발렌티나-달처럼[듣기/가사]

반응형

발렌티나-달처럼

발렌티나-달처럼 바로듣기

발렌티나-달처럼 가사

저 빛나는 달을 따라서 길을 걸어요
단 한 번도 나와
떨어진 적이 없는 달이죠
한숨 쉬고 눈물 나도
묵묵히 빛을 비춰준 달
날 위해 더 아름답게
빛내주곤 했어요
언제나 내 곁을 따라서
환히 비춰주길 바라요
날 따라서 어둑 뭉클한 길에도
애써 미소 짓는 달
널 따라서 우워어 구름이
앞을 막아도 문제없어
조심스럽게 소원을 빌게요
지금 제 목소리 잘 들려요 제발
제 소원들을 들어줘요
간절하게 늘 바라왔던 그 꿈이
한순간에 깨질 것만 같죠
그 정도로 약한 맘은 아닌데
왜 자꾸만 작아지려 하는 건지
날 잡아줘요 막아줘요
간절히 원해 기도를 하죠
오늘도 난 널 보며 미소를 얻죠
널 향해 있어
저 빛나는 달을 따라서 길을 걸어요
언제나 내 곁을 따라서
환히 비춰주길 바라요
날 따라서 어둑 뭉클한 길에도
애써 미소 짓는 달
널 따라서 우워어 바람이
세게 불어도 상관없어
저 빛나는 달을 따라서 길을 걸어요
저 빛나는 달을 따라서 길을 걸어요


발렌티나-달처럼

달처럼 빛나는 노래를 부르고 픈 신예 싱어송라이터, '발렌티나'의 첫 싱글 [달처럼]
 
누구나 한 번쯤 힘든 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밤하늘을 본 적 있을 것이다. 아무리 지쳐 있어도 언제나 나를 따라오며 길을 밝혀주는 달을 보며 만든 노래이다. 이 노래에서 달은 소원을 비는 달, 그리고 부모님이라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으며, 청아한 보컬과 어우러지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피아노 연주도 '발렌티나'가 직접 맡았다. 디즈니 영화 음악을 유난히 좋아한다는 '발렌티나'의 순수한 감성이 느껴지는 첫 싱글 [달처럼]. 힘든 시간 만든 노래이기에 듣는 이들에게 위로를 주고 싶다는 그녀의 마음이 많은 이들에게 닿기를, 그리고 먼 훗날 누군가의 달이 되고 싶다는 이 재기발랄한 신예 싱어송라이터의 앞날이 밝게 빛나기를.

발렌티나-달처럼[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