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마음-마음이 끌려 [듣기/가사]

반응형

마음-마음이 끌려

신인가수 ‘마음’이 9월 26일 싱글 '마음이 끌려' 를 발표하고 데뷔한다. 

마음-마음이 끌려 바로듣기

마음-마음이 끌려

마음 데뷔앨범 1st Heart [마음이 끌려] 발매

여성 솔로 보컬리스트로 한 발을 내딛는 신인가수 ‘마음’이 9월 26일 데뷔한다 
숨겨진 주옥 같은 보컬리스트를 발굴해 낸 프로듀서 ‘정키’와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 ‘김범수’가 ‘서울예대가 배출한 보컬리스트 중 TOP’ 이라 공언할 정도로 기본기와 스킬이 탄탄한 목소리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가 된 마음(MAUM).



김범수의 코러스와 정키의 [부담이 돼], [바라지 않아]등 가이드 음원을 녹음하며 가창력 뿐만 아니라 무대실력까지 출중한 아티스트로, ‘일반인의 소름돋는 라이브’및 ‘버스킹 라이브’ 영상으로 대중의 애정 어린 응원을 받고 있는 신예 보컬리스트로 발돋움 하고자 한다.

첫 데뷔 싱글 [마음이 끌려]는 Urban jazz 를 베이스로 한 R&B장르로, ‘세븐틴’, ‘프리스틴’을 프로듀싱한 ‘프리즘필터’팀이 기획부터 프로듀싱까지 지휘한 곡이다. 사운드 마스터링은 비틀즈의 음악이 탄생한 Abbyroad Studio에서 담당하여 더욱 풍성한 고 퀄리티의 사운드를 들려준다.
[마음이 끌려]는 마음을 알 듯 말 듯한 상대방에게 더 이상 기다리게 하지 말고 다가오라고 말하는 현실적이고 적극적인 가사가 포인트다.

 마음-마음이 끌려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