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푸른 별-나는 마음 [가사/듣기]

반응형

푸른 별-나는 마음

신예 푸른 별이 첫 디지털 싱글 " 나는 마음 " 을 발표했다.

푸른 별-나는 마음 바로듣기

푸른 별-나는 마음 가사

하늘을 바라보며
땅을 밟고 서있는 사람아
마음을 추스려도
가슴 뛰고 설레는 사람아

아 저 뒤로 내가 본 적 없는 그​ 곳으로
하늘 위로 바람을 타고 멀리 가고파

만개의 깃털들로
날개를 만들었다네
낮게만 날아가도
난 내가 자랑스러울거야

마음먹고 절벽을 향해서 난 달려가 
발을 떼고 저 하늘에 몸을 내맡기네

바람과는 다르게
바람을 타지 못했지만

더보기

다시 한 번 만이라도 마지막 순간이라도
닿지 않는 그 곳을 향해서 다시 나아가

마음을 하늘 위에 둔 채로 두 다리는
땅을 밟고 살아가는 사람이여
"끝내 가려했던 곳을 가지 못하여도 너무 상심하지마"

그런 말에 귀를 기울이지도 않은 채
계속해서 다시 가는 사람이여
끝내지 않고 계속 할 수만 있다면 결국 알게 될거야​

푸른 별-나는 마음

마음을 담은 노래입니다.

작사 - 이호연
작곡 - 이호연, vvnnyy
편곡 - 이호연, vvnnyy

믹싱, 마스터링 - 천학주 @머쉬룸레코딩스튜디오

 

푸른 별-나는 마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