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정동하-이미 슬픈 사랑 [가사/듣기]

반응형

정동하-이미 슬픈 사랑

정동하가 디지털 싱글앨범 " 이미 슬픈 사랑 "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정동하-이미 슬픈 사랑 바로듣기

정동하-이미 슬픈 사랑 가사

널 볼 수 있어 행복했었지
그대가 날 위해 있어준 시간만큼
너의 부모님께 전해 들었지
나 아닌 사람과 결혼하게 된걸
너 그렇게 힘든데
내게 말 못 하고 울고 있던 게 생각나
떠나는 그대여 울지 말아요 슬퍼 말아요
내가 단념할게요 마음 편히 가시도록
내 사랑 그대가 날 떠나 행복할 수 있다면
내가 떠나갈게요 나의 그대 삶의 축복을
너무 걱정 마 철없던 내가
너 없이 무엇도 할 수는 없지만
넌 널 위해 살아줘

더보기

나는 어떻게든 살아갈 수 있을 거야
떠나는 그대여 울지 말아요 슬퍼 말아요
내가 단념할게요 마음 편히 가시도록
내 사랑 그대가 날 떠나 행복할 수 있다면
내가 떠나갈게요 그대 만나 느낀 기억도
내가 가진 행복도 모두 가져가세요
나의 그대 삶의 축복을
모두 가져가세요
나의 그대 삶의 축복을

정동하-이미 슬픈 사랑 

국민 애창곡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았던 ‘이미 슬픈 사랑’이 정동하의 보컬로 재해석 되었다. 기존 곡이 가진 록발라드에 트렌디한 미디엄 템포 발라드를 곁들임으로써 원곡의 힘과 발라드 특유의 섬세함을 함께 느낄 수 있게 재편곡 되었다.

 


감미로운 피아노와 현악 연주 위에 곁들여진 정동하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시작하여, 후반부로 갈수록 터져 나오는 강렬한 악기 연주들은 청자들로 하여금 향수와 새로움을 함께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작사 : 이재혁
작곡 : 이재혁
편곡 : 임영우, 방민규, 문성욱

 

정동하-이미 슬픈 사랑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