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wYte (와잇)-너와 나의 얘기(반짝이는 워터멜론 OST) [MV/가사]

반응형

wYte (와잇)-너와 나의 얘기(반짝이는 워터멜론 OST)

와잇 (wYte)이 참여한 tvN 월화드라마 ' 반짝이는 워터멜론 OST ' 수록곡 " 너와 나의 얘기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wYte (와잇)-너와 나의 얘기(반짝이는 워터멜론 OST)바로듣기

wYte (와잇)-너와 나의 얘기 가사

유난히 빛나던 기분 좋은 하루 
두근두근 대는 내 마음 들킬까 
아무도 모르게 나만 알고 싶어 
이런 내 맘 너는 모를 거야 

기분이 이상해 널 보고 있으면
잃어버린 나의 우주를 찾은 걸까
너무 궁금한 일인걸
너와 나의 얘기 

어제와 다른 오늘이 
또 설레이는 내일이 
알수없는 이 떨림이 
나에게 말하고 있어 

더보기

말해봐 가끔은
너도 나와 같은 마음이라고
너 혼자만의 이야기가 
아니라고 말해 

빛나는 사랑이
내게도 온 것 같다고 처음이라고 
이제는 말해도 돼
너도 똑같은 마음이라고

아닌 척 해봐도 숨기긴 어려워
사랑일까 우정일까 도대체 뭘까
너무 궁금한 일인걸
너와 나의 얘기 

어차피 이렇게 된 걸 나도 인정할게 
흔들리는 니 표정도 내게 말하고 있어 

말해봐 가끔은
너도 나와 같은 마음이라고
너 혼자만의 이야기가 
아니라고 말해 

빛나는 사랑이
내게도 온 것 같다고 처음이라고 

이제는 말해도 돼
너도 똑같은 마음이라고 (이라고) 

스따라 따따라 스따따따라 따라
빠라밤 빠람 빠람 빠람 빠라라 라라라

빛나는 사랑이
내게도 온 것 같다고 처음이라고 
이제는 말해도 돼
너도 똑같은 마음이라고

wYte (와잇)-너와 나의 얘기(반짝이는 워터멜론 OST)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OST Part.10 [‘너와 나의 얘기’ - 와잇(wYte)]

 


음악에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코다(CODA) 소년 은결이 1995년으로 타임슬립해, 어린 시절의 아빠 이찬과 밴드를 하며 펼쳐지는 판타지 청춘 드라마, tvN 월화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 빛나는 청춘들의 가슴 벅찬 ‘인생’ 하모니가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열 번째 OST ‘너와 나의 얘기’가 공개됐다.

‘너와 나의 얘기’는 인트로부터 시작되는 발랄한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화창한 날의 오후 같은 청량함을 불러온다. 사랑과 우정 사이 서성이는 청춘들의 설레는 마음을 가사로 표현했으며, 보컬 ‘와잇(wYte)’의 통통 튀는 보이스가 명랑함과 사랑스러움을 더해준다. 현재와 과거에서 빛나고 있는 모든 이들의 순간을 노래하는 ‘너와 나의 얘기’는, 극의 전개에 봄날의 햇살 같은 따스함을 불어넣는다.

한편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다채로운 볼거리와 긴장감 넘치는 인물들의 서사 등으로 시청자에게 진한 울림을 선사하고 있다.

Lyrics by 안소영, 홍승현
Composed by 안소영, 홍승현, 전승우
Arranged by 홍승현, 안소영, 전승우

 

wYte (와잇)-너와 나의 얘기(반짝이는 워터멜론 OST)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