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Huin (휜)-조금만 사랑할 수 있었을까 [가사/듣기]

반응형

Huin (휜)-조금만 사랑할 수 있었을까

휜 (Hiun)이 두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 조금만 사랑할 수 있었을까 " 를 발표했다. 

Huin (휜)-조금만 사랑할 수 있었을까 바로듣기

Huin (휜)-조금만 사랑할 수 있었을까 가사

뒤척이다 잠 못 든 날이면
어김없이 너 떠올라 어두운 저 밤에
너를 그려본다 널 떠올려본다
함께 만든 우리였던 기억

따스했던 저 햇살마저도
우릴 위한 것이라 생각했어
영원할 것 같았던 찰나의 순간이
너 없는 내 시간에 남아서

사랑한 날들이
사랑했던 맘이
나를 힘들게 해 그때 내가
널 지워야 한단 걸 처음 그날부터 알았다면
조금만 사랑할 수 있었을까 너를

뭐가 그리 즐거웠는지
추억 속에 너와 나는 웃고만 있는데
웃는 네 모습이 너무 반가워서
이별조차 잊게 만들었어

더보기

내일이면 흩어질 기억에
서러워서 울고 또 울어봐도
영원할 순 없었던 추억 속에 너를
이별에 또다시 보내잖아

사랑한 날들이
사랑했던 맘이
나를 힘들게 해 그때 내가
널 지워야 한단 걸 처음 그날부터 알았다면
조금만 사랑할 수 있었을까 너를

몇 번을 다시 돌아가도 너의곁엔 내가있어

오~ 너를 사랑한만큼 아파도
여전히 너를 나보다

너무 사랑해서
마음이 남아서
나를 힘들게 해 그때 내가

우리라는 시간이 이렇게 짧을 줄 알았다면
조금 더 많이 사랑한다 할걸 너를

Huin (휜)-조금만 사랑할 수 있었을까 

이 노래는 휜[Hiun]의 두번째 디지털 싱글앨범이며 이별 뒤 이제 돌아갈수없는 과거에 대한 미련과 후회를 담고있는 곡이다.

작사 조아
작곡 Licht(熙)
편곡 Licht(熙)
Vocal by 휜(Huin)
Guitar by 안제비(안정환)
Recorded and Mixed by Licht(熙)
Mastered by Licht(熙)
Produced by 윤화재인

 

Huin (휜)-조금만 사랑할 수 있었을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