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PYMEL (파이멜)-Muse [가사/듣기]

반응형

PYMEL (파이멜)-Muse

래퍼 파이멜 (PYMEL)이 디지털 싱글 " Muse " 를 발표했다.

PYMEL (파이멜)-Muse 바로듣기

PYMEL (파이멜)-Muse 가사

뜨거워 얼굴이 그녀가 미소를 보일 때
아마 다른 남자들과 같은 곳을 보겠지
나의 고개 끄덕거려 호흡해
oh man 걘 내 거야 손때

달리는 택시 안
옆태가 너무 섹시한
네가 날 볼 때면
골 때려 뒷골 당겨

이게 사랑인가
이 노래 베이스보다
큰 내 심장 소린 감출 수가 없는걸
감출 수가 없어도

감춰야 해 우리 사인 위험하지
넌 밤에만 날 만나러 와
네 남자에겐 미안해도
죄책감보다 이쁜 line
너는 말해 누구보다 깊은 night

싫증 날 일이 없어 네가 예쁠 때만 보니까
책임 같은 건 어서 옷처럼 벗어던져
이제 와서 후회하기엔 많이 늦었어

더보기

널 보러 다시 올게
너도 날 원할 때

She is my Muse
네가 원할 땐 나를 찾아와
넌 나의 Muse
네가 원할 땐 나를 찾아와

해가 질 때면
내가 생각날걸
늦은 시간이지만
그래서 좋은 거야

오랜만에 봤을 때가 가장 이뻐
술 한잔하고 싶을 때 난 네가 보고 싶어
어차피 하루만 이니까 기억을 지워
어차피 자주 안 보니까 이건 참 쉬워
내가 다 돌려받는다고 해도

우리 관계는 확실하게 하기 싫어
서로 편한 게 좋잖아
그냥 아무 말도 하지 마
찾지 마 과거의 나를
첨부터 이런 건 아닌데
돌고 돌아 악순환은
나도 끝까지 가봤어

이젠 그런 거 못해
좋아 내 취한 상태
너도 그냥 그중 하나일 뿐이야

오늘만 해줘 나의 Muse
배경은 여기 여의도 view
말이 필요 없어
알 거 다 아니까 우린

She is my Muse
네가 원할 땐 나를 찾아와
넌 나의 Muse
네가 원할 땐 나를 찾아와

해가 질 때면
내가 생각 날 걸
늦은 시간이지만
그래서 좋은 거야

She is my Muse
네가 원할 땐 찾아와줘 baby
넌 나의 Muse
네가 원할 땐 찾아와줘 baby

해가 질 때면
내가 생각 날 걸
늦은 시간이지만
그래서 좋은 거야

PYMEL (파이멜)-Muse 

다재다능 래퍼 PYMEL (파이멜)의 새로운 Digital Single [Muse] 다재다능 래퍼 PYMEL (파이멜)의 Digital Single [Muse]Digital Single [Muse]는 남녀 간의 아슬아슬한 사랑을 솔직 담백하게 담아낸 가사와 세련된 비트가 PYMEL (파이멜)의 감미로운 싱잉 랩을 더욱 두드러지게 한다.

 


2019년 데뷔 이후부터 계속된 성장과 함께 허슬러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PYMEL (파이멜)의 색채가 가득 담겨있는 Digital Single [Muse]를 들으며 PYMEL (파이멜)의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 보자.

Executive Producer NO(Y)B
Produced by JMG Publishing
Lyrics by PYMEL

 

PYMEL (파이멜)-Mus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