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이충주-I Wish You a Merry Christmas [가사/듣기]

반응형

이충주-I Wish You a Merry Christmas

가수 이충주가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곡 " I Wish You a Merry Christmas " 를 발표했다.

이충주-I Wish You a Merry Christmas 바로듣기

이충주-I Wish You a Merry Christmas 가사

고요하고 어둔 밤이 
그대 맘 속에 스며들 때에
나는 기도 하네 
그 밤이 너무 길지 않길

저 하늘에 빛나는 별 
고개 들어 볼 수 없을 때
나는 기도하네 
그대 눈에 별빛 내려앉길

I wish you a merry Christmas 
그 많은 날 중에 오늘
I wish you a merry Christmas 
수많은 사람 중에 그대

고요하고 어둔 밤이 
그대 맘속에 스며들 때에
나는 기도하네  
그 밤이 너무 길지 않길

더보기

I wish you a merry Christmas 
그 많은 날 중에 오늘 
 I wish you a merry Christmas
수많은 사람 중에 그대 
 I wish you a merry Christmas
나도 행복할 수 있을까
I wish you a merry Christmas
내가 행복해져도 될까

세상은 달라지지 않아 
슬픔도 잊혀지지 않아
고통도 사라지지 않지만 
잠깐 잠깐 멈출 순 있어

아름다운 꽃을 스칠 때 
달콤한 공기를 마실 때 
바보같은 재채기처럼 
누군가 그댈 웃게 할 때

고요하고 어둔 밤이 
그대 맘 속에 스며들 때에 
우린 노래하네 그 밤에 
언제나 함께 하길

이충주-I Wish You a Merry Christmas

I WISH YOU A MERRY CHRISTMAS - 뮤지컬〈미라클 보이〉 삽입곡
1년. 365개의 하루가 모인 시간. 이 숱한 하루는 세상에 넘쳐나는 슬픈 일들과 불행한 소식들로 무채색으로 흘러하고 있다.

 


하지만 그 중에 단 하루, 크리스마스만큼은 우리의 삶을 아름다운 행복감으로 물들일 수 있는 날이 아닐까. 허무와 슬픔에서 세상을 구하기 위해, 당신을 사랑하기 위해 아무도 눈여겨보지 않는 가장 낮은 곳에서 아기 예수가 태어난 날.

이 날에 숨겨진 비밀을, 이 작고도 빛나는 보물을 분주한 세상 속에서 발견한다면. 우리의 하루는 감사함과 서로 맞잡은 손의 온기로 다시 본연의 빛을 발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우리는 원래 가장 빛나는 별의 조각들이었으므로.

섬세하고도 달콤한 이충주의 보이스는 작곡가 하태성의 감성적인 멜로디와 한지안의 마음 따뜻한 가사와 만나 크리스마스의 온기를 자아내고, 무채색의 일상을 크리스마스 빛깔로 채색한다. 이 곡은 공연으로 세상을 밝히고 싶은 젊은 창작자들이 모여 현재 개발 중인 뮤지컬 〈미라클 보이〉의 삽입곡으로, 때때로 사람들이 자신에게 찾아오는 행복한 순간을 의심할 때 담담하고도 단단한 확신과 따뜻한 위로를 서로에게 건네는 주요 넘버이기도 하다.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당신에게, 다시 한 번 MERRY CHRISTMAS.

Produced by 한지안, 하태성
Composed by 하태성
Lyrics by 한지안

 

이충주-I Wish You a Merry Christmas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