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최한별-너를 생각하면 [가사/듣기]

반응형

최한별-너를 생각하면

신예 최한별이 첫 디지털 싱글 " 너를 생각하면 " 을 발표했다.

최한별-너를 생각하면 바로듣기

최한별-너를 생각하면 가사

다시 긴 밤이 찾아오면
어느새 널 또 생각하고
그럼 난 다시 너로 인해 긴 밤을
새며 두근거리겠지

이런 맘 네게 전하기엔
아직 난 너무 겁이 많아서
혼자 이 맘 간직하며 너에게
작은 웃음 짓곤 해

투명한 맘이 조금씩 내게 비쳐져
가끔 눈물이 나오지만
그래도 나는 오늘도 네게
아이같이 웃곤 해

너는 언제나 나를 보며
작은 웃음도 짓질 않고
뻔히 본 문잔 답장조차 없지만
매일 너를 기다려 난

다시 긴 밤이 찾아오면
어느새 널 또 생각하면서
혼자 이 맘 간직하며 오늘도
밤새 두근거려 해

투명한 맘이 조금씩 내게 비쳐져
가끔 눈물이 나오지만
그래도 나는 오늘도 네게
아이같이 웃곤 해

더보기

준비한 말들을 전하지 못해
쌓여온 맘을 너에게
어떻게 전해야 난
너의 웃음 볼 수 있을까

투명한 맘이 조금씩 내게 비쳐져
가끔 눈물이 나오지만
그래도 나는 오늘도 네게
아이처럼 웃곤 해

언제쯤 나는 너와 다정히 웃으며
다른 연인들처럼 우린
그래도 나는 오늘도 네게
아이처럼 웃곤 해

최한별-너를 생각하면 

작곡 : 최지수, RiTae(리태)
작사 : 최지수
편곡 : 이유빈, RiTae(리태)
보컬 : 박동혁
피아노 : 최지수
기타 : 이유빈
베이스 : 이유빈
드럼 : 이유빈

 

최한별-너를 생각하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