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조유마-나를 불러줘(장덕)[듣기/가사]현이와 덕이 오마쥬10

반응형

조유마-나를 불러줘(장덕)/현이와 덕이 오마쥬10

조유마는 고(故) 장덕의 유작 ‘나를 불러줘’의 리메이크 음원을 오늘 27일 정오 공개했다.

조유마-나를 불러줘(장덕) 바로듣기

조유마 [현이와 덕이 오마쥬10] 조유마-나를 불러줘(장덕)
장덕, 당신께서 들려주었던 이 노랫말이 20여년이 지난 오늘, 외로이 흔들리고 방황하는 수많은 이들의 가슴을 따스하게 안아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내가 당신의,

당신이 나의 빈 잔을, 이 노래 한 곡으로 가득 채울 수만 있다면,
오늘만큼은 잔뜩 취해도 좋을 것 같아"

그 시절, 장덕 선배님의 음악은 외모만큼이나 언제나 빛이 났었습니다.
그 어디에서도 자랑스럽게 이야기할 수 있는 여자 싱어송라이터로서 그 때 그 시절 수많은 이들에게 무한한 음악적 영감과 감동을 선물해주었었죠.



그 분의 순수하고 따뜻한 감성이 담긴 노랫말과 노래들은 세월이 훌쩍 지나버린 지금도 여전히 그 온기를 잃지 않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장덕 선배님의 오마쥬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무척 영광스럽고 이를 선물해주신 김철한 대표님께 진심 어린 감사의 말씀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나를 불러줘.

 
어쩌면 장덕 선배님은 이 넓은 세상을 살아가는 한없이 약하고 작은 존재인 우리들에게 "괜찮아. 내가 있잖아. 내 노래가 있잖아. 외롭고 힘들 때, 허전하고 괴로울 때면 나를 찾아줘, 그렇게 나를 불러줘.  그럼 나의 목소리는 곧 너의 친구가 되어줄 거야."
라고 말하고 싶으셨던 건 아니었을까요.
 
제가 처음 이 곡을 들으며 따스하게 위로받았던 것처럼, 장덕 선배님의 이 노래가 시대를 뛰어넘어 다치고 힘들어하는 수 많은 이들의 가슴 속에 작은 손난로가 되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조유마-나를 불러줘(장덕)[듣기/가사]현이와 덕이 오마쥬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