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지영민-사랑과 웃음의 밤 (Feat. 최강희) [가사/듣기]

반응형

지영민-사랑과 웃음의 밤 (Feat. 최강희)

최강희가 참여한 지영민의 디지털 싱글 " 사랑과 웃음의 밤 " 을 발표했다.

지영민-사랑과 웃음의 밤 (Feat. 최강희) 바로듣기

지영민-사랑과 웃음의 밤 가사

다신 닿을 수 없던 그 밤에
너와 나는 소멸되었다
어디쯤 불빛 익숙했던 그 거릴
영원을 기도하며 걷는다

다신 전할 순 없던 웃음에
너와 나는 소멸되었다
고요했던 웃음 마주했던 그 새벽
마주할 용기는 없었다

소중한 것들은 영원하지 않아
우린 모른 척 했었지
영원한 것들은 닿을 수가 없어
안녕 소중한 내 사랑

더보기

다신 닿을 수 없던 그 밤에
너와 나는 소멸되었다
어디쯤 불빛 익숙했던 그 거릴
영원을 기도하며 걷는다

소중한 것들은 영원하지 않아
우린 모른 척 했었지
영원한 것들은 닿을 수가 없어
안녕 소중한 내 사랑

다신 전할 순 없던 웃음에
너와 나는 소멸되었다.
고요했던 웃음 마주했던 그 새벽
마주할 용기는 없었다
없었다 안녕 내 사랑

지영민-사랑과 웃음의 밤 (Feat. 최강희)

두 장의 솔로 앨범, 그리고 「후아유」, 「하면 된다」, 「거짓말」 등의 영화음악에 참여했던 '볼빨간'이 2023년, '지영민'이라는 이름으로 싱글 〈Mr. G〉를 내놓았다.

 


80년대 음악을 좋아하는 지영민은 〈Mr. G〉의 두 곡을 통해 자신이 어린 시절 좋아했던 '가요 사운드'를 재현한다.함께할 수 없게 된 인연에 대해 노래한 첫 번째 트랙 “사랑과 웃음의 밤”은 청춘의 애수를 80년대 스타일로 표현한, 일명 ‘영동팝’ 사운드를 들려준다. 이 곡에는 배우 최강희가 여성 보컬로 피처링 했고 델리 스파이스의 김민규가 코러스, 조정치가 기타로 참여했다.

두 번째 트랙 “깊고 푸른 밤”에는 한국 포크/블루스의 거장 이정선이 참여해 주었다. 이정선의 팬이기도 한 지영민은 그 쓸쓸하지만 덤덤한 음성이 이 곡에 가장 잘 어울리겠다 생각하여 과감히 보컬로 기용했다. 여기에 장기하와 얼굴들 출신의 정중엽(랩스틸, 베이스)과 이종민(키보드)이 가세하여 서정적이며 사이키델릭한 러브송을 완성해 주었다.

사랑과 웃음의 밤 (feat. 최강희)
Written & Composed by 지영민
Vocal 지영민, 최강희

 

지영민-사랑과 웃음의 밤 (Feat. 최강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