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Dolphin (돌핀)-너에게 닿기를 [가사/듣기]

반응형

돌핀 (Dolphin)-너에게 닿기를

신예 Dolphin (돌핀)이 첫 디지털 싱글 " 너에게 닿기를 " 발표했다.

Dolphin (돌핀)-너에게 닿기를 바로듣기

Dolphin (돌핀)-너에게 닿기를 가사

이젠 추억할 수밖에 없는
사진 속 웃고 있는 너

아무 말 하지 않아도
다 알거라 생각했던 

내가 미워

먼 훗날 너를 다시 만난다면 
내 앞에 서 있을 널 
난 다시 안을 수 있을까?

사랑한다는 한마디도 
고맙다는 그 한마디도 
하지 못했던 그런 나였기에 

너를 그리워할 자격도 
너를 사랑할 자격조차 없는 
이런 나인걸 알기에 아프다

먼 훗날 너를 다시 만난다면 
내 앞에 서 있을 널 
난 다시 안을 수 있을까?

더보기

사랑한다는 한마디도 
고맙다는 그 한마디도 
하지 못했던 그런 나였기에 

너를 그리워할 자격도 
너를 사랑할 자격조차 없는 
이런 나인걸 알기에 아프다

불어오는 바람에
사랑한다는 말을 담아서
그대에게 보내봐도
내 맘처럼 부서질 뿐이야

고맙다는 그 한마디도 
하지 못했던 나였기에 

너를 그리워할 자격도 
너를 사랑할 자격조차 없는 
이런 나를 제발 용서 해줘

Dolphin (돌핀)-너에게 닿기를

‘오랜만에 그녀의 사진을 보았다.
그녀의 웃고 있는 모습 위로 
내가 볼 수 없던 먼지들이 껴있었다.

 


분명 같은 봄날을 보내고 있었지만 
그녀의 마음은 겨울이었다.’

누구보다 뜨거웠던 사랑의 끝엔 
무엇보다 차가운 이별이 있었다.

추억 속에 묻어둔 그대에게 
묵혀뒀던 진심을 전했지만 

쓸쓸한 가을의 바람처럼 
산산이 조각나 부서진다.

부디 나의 후회 섞인 늦은 고백이 
너에게 닿기를.

[너에게 닿기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발라드 너에게 닿기를 은 
돌핀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만 닿을 수 없는 그녀에게 
못다 한 진심을 전한다.

Composed by H
Lyrics by H, 돌핀(Dolphin)
Vocal by 돌핀(Dolphin)

 

Dolphin (돌핀)-너에게 닿기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