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CRACKER (크래커)-나의 뚜뚜 [가사/듣기]

반응형

CRACKER (크래커)-나의 뚜뚜

크래커 (CRACKER)가 디지털 싱글앨범 " 나의 뚜뚜 " 를 발표했다.

CRACKER (크래커)-나의 뚜뚜 바로듣기

CRACKER (크래커)-나의 뚜뚜 가사

잠깐 걸을까
오늘 하루 바빴겠지만
네가 좋아하는 날씨야
어디 든지 말만 해 Right

한 쪽씩 나눠 낀 이어폰에
즐겨 듣던 노래
우리 얘기가 됐고
언제든 너의 손을 
꼭 잡아줄게 

시린 바람 불어와도 우린
끄떡없어 babe
너는 내게 기대도 돼 매일
너를 위한 자리야

뚜루뚜뚜
널 생각하면 이렇게
뚜루뚜뚜

나를 떠오르게 하는 너의 마법
두 글자로 표현하면 아마 행복
항상 다른 기분을 내게 줘
빼곡하게 써놓은 일기장이 돼 매일
혹시 같은 맘일까
궁금해 난

더보기

거리를 걷다가
즐겨 듣던 노래
흘러나오게 되면
언제든 나의 손을
꼭 잡아줄래

시린 바람 불어와도 우린
끄떡없어 babe
너는 내게 기대도 돼 매일
너를 위한 자리야

뚜루뚜뚜
널 생각하면 이렇게
뚜루뚜뚜

CRACKER (크래커)-나의 뚜뚜 

'생각만 해도 콧노래가 나오게 하는'

Executive Produced by 이정윤, 고은호 @EGO Group Ltd.
Composed by 크래커(CRACKER)
Lyric by 크래커(CRACKER)
Arranged by 크래커(CRACKER)

 

CRACKER (크래커)-나의 뚜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