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OVAN (오반)-그 영화의 주인공 (Feat. 잔나비)[뮤비/가사/듣기]

반응형

OVAN (오반)-그 영화의 주인공 (Feat. 잔나비)

싱어 겸 래퍼 OVAN (오반)이 잔나비가 피처링에 참여한 새 싱글 '그 영화의 주인공'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OVAN (오반)-그 영화의 주인공 바로듣기

OVAN (오반)-그 영화의 주인공 (Feat. 잔나비)

"그 영화의 주인공은 그녀가 아니었어..."
- 대세와 대세의 만남, 오반의 '그 영화의 주인공(feat.잔나비)'

요즘 힙합신에서 가장 대세로 떠오르는 아티스트중 하나로 항상 꼽히고 있는 19세의 천재 싱퍼, 오반(OVAN) 이 새로운 싱글 '그 영화의 주인공' 을 발표한다.

올해 '과일' 로 데뷔해, 꾸준한 작업물을 발표하고 있는 오반은 그 독자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가사와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번 싱글은 오반이 그동안 추구해왔던 페이소스를 바탕으로 발현된 가장 오반스러운 곡을 완성해냈다고 한다. 특히나 최근 인디씬에서 가장 핫한 밴드인 '잔나비'의 보컬과의 콜라보는 오반이 추구했던 정서를 완성시키며 아주 특별한 시너지를 내고 있다.



또한, 이번 오반의 싱글에는 각 분야의 최고의 스텝들이 힘을 보태주었는데, 피처링으로 참여한 잔나비를 비롯해, 수준높은 팝아트를 연상케하는 자켓은 일본에서 활동중인 디자이너 JWWORKS가 직접 그려주었으며, 어두우면서도 현대적인 청춘영화를 연상시키는 뮤직비디오는 스시비주얼의 하정훈 감독이 연출하였으며, 이 곡의 프로듀서로는 몬스타엑스,렉스디,크리스피크런치등의 곡을 프로듀싱했던 프로듀서인 펀치사운드의 진대호가 참여하였다.

 

잔나비 (JANNABI)

 

 '지금 내 옆에 있는 사람이 정말 내가 사랑하는 사람일까..'라는 질문에 자조적인 답을 하는 이번 노래는 가사의 내용으로 전달하는 진정성과 새로운 트렌드의 방향을 제시하는 오반만이 할 수 있는 음악이라고 하겠다..


앨범 타이틀 '그 영화의 주인공 (feat.잔나비)'

01. 그 영화의 주인공 (feat.잔나비)
작곡: 오반,진대호(펀치사운드)
작사: 오반
편곡: 진대호(펀치사운드)

 

 OVAN (오반)-그 영화의 주인공 (Feat. 잔나비)[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