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화이트 노이즈 신드롬-Seasons [가사/듣기]

반응형

화이트 노이즈 신드롬-Seasons

그룹 화이트 노이즈 신드롬이 디지털 싱글 " Seasons " 를 발표했다.

화이트 노이즈 신드롬-Seasons 바로듣기

화이트 노이즈 신드롬-Seasons 가사

바람이 유난히 차네요 
나를 닮아있나요
차가운 그대의 말들이 바람에 부서지네요
세상에 말로는 못 전할 마음이 너무 많지만
우리가 우리가 되었던 시간을 거슬러 가요
당신의 이름이 시가 되고
목소린 노래가 되었던
이날들이 사라지지 않기를 
꿈 속에라도 닿을 수 있길 난 바래요
당신의 이름이 시가 되고
목소린 노래가 되었던
이날들이 다 사라지지 않기를 
기억에라도 닿을 수 있길 난 바래요

더보기


바람이 유난히 차네요 그대를 닮아있나요
마지막 그대의 눈빛이 바람에 부서지네요
바람이 유난히 차네요 꿈처럼 사라지네요
바람이 유난히 차네요 
나를 닮아있네요 그대를 닮아있네요 
우리를 닮아있네요

화이트 노이즈 신드롬-Seasons

안녕하세요. 화이트 노이즈 신드롬입니다. 좋은 겨울을 보내고 계신가요? 연말이라 다들 올해를 바쁘게 보내줄 준비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6번째 싱글앨범 'Seasons' 많이 들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감기 항상 조심하시고, 마음의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yrics by 김동규
Composed by 김동규
Arranged by 최용운, 김동규, 손찬, 진하람, 김효기

 

화이트 노이즈 신드롬-Seasons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