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강석진-산책 [가사/듣기]

반응형

강석진-산책

강석진이 앨범[릴리버2023]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산책 " 을 공개했다. 

강석진-산책 바로듣기

강석진-산책  가사

너가 옆에 있을 때
같이 발을 뻗을 때
난 기분이 너무 좋아
나는 너가 너무 좋아

너가 사랑을 할 때
나도 사랑을 할게
난 기분이 너무 좋아
나는 너가 너무 좋아

일어나자마자 밤이 기다려지는
오늘 하루 존나 굴렀지만 
너만 보면 다 다려지는
그런 상태군 fall in 너와의 veiw
just I love you 
I know
사랑 그건가요

오늘 밤엔 한강 날씨가 좋대
내일은 또 비가 아침에 내려 밤 공기가 넘 좋대
아니면 술 한잔 할까 in 홍대
아니면 쉬다 나와 새벽에 놀게

친구들아 목이 아픈 건 핑계
오늘 나는 그녀 당장 만나야만 했기에
택시는 너 앞으로 바로 가는 직행
표현할게 내 마음을 무엇보다 짙게 
더 짙게 but 쉽게는 아냐
너를 길게 더 바라 보며
자연스레 내게 미래가 따라
너랑 인연이 되는 티켓을 사야 돼
날 팔아서라도 걷고 싶네 너랑

wait uh
너가 너무 좋아
존재만으로도 나를 도와
hey baby
네 마음은 뭐야
나 조차도 나를 몰라

난 너를 사랑할 뿐이야 그냥
그래서 너가 있어야 산책이야

더보기

1, 2, 3, 4, 

너가 옆에 있을 때
같이 발을 뻗을 때
난 기분이 너무 좋아
나는 너가 너무 좋아

너가 사랑을 할 때
나도 사랑을 할게
난 기분이 너무 좋아
나는 너가 너무 좋아

너가 옆에 있을 때
같이 발을 뻗을 때
난 기분이 너무 좋아
나는 너가 너무 좋아

너가 사랑을 할 때
나도 사랑을 할게
난 기분이 너무 좋아
나는 너가 너무 좋아

강석진-산책

강석진의 2023년도 생일을 기념하는 노래입니다.

릴리버 생일 축하해~

 

강석진-산책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