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송연-사랑인가요 (Feat. 오진명) [가사/듣기]

반응형

김송연-사랑인가요 (Feat. 오진명)

오진명이 참여한 김송연의 디지털 싱글 " 사랑인가요 " 를 발표했다. 

김송연-사랑인가요 (Feat. 오진명) 바로듣기

김송연-사랑인가요 가사

우리 함께 걷는 거리 위로
새하얀 달이 밤 하늘을 비추고
점점 깊어가는 계절처럼
나의 마음도 깊어져 가요

차가운 바람이 손끝을 스칠 때
그대 두 손이 나의 손을 감싸요

이건 사랑인가요 이제야 알 것만 같아
그대가 내 맘에 너무 깊이 들어와
그댈 위해서 내가 모두 다 해주고 싶어
이렇게 그대가 내 안에 커져가고 있어요

더보기

새하얀 첫눈이 이 거리에 내릴 때
내가 그대의 곁에 있고 싶어요

이건 사랑인가요 이제야 알 것만 같아
그대가 내 맘에 너무 깊이 들어와
그댈 위해서 내가 모두 다 해주고 싶어
이렇게 그대가 내 안에 커져가고 있어요

어떤 순간이 어떤 아픔이 찾아와도
내가 그대를 지켜주고 싶어

사랑한다고 이제는 말할 수 있어
그대를 향한 내 맘은 항상 같을 테니까
그댈 위해서 내가 모두 다 해주고 싶어
언제나 그대의 곁에서 지켜주고 싶어요

시간이 흘러도 이 마음 변치 않을 거예요

김송연-사랑인가요 (Feat. 오진명)

‘그댈 위해서 내가 모두 다 해주고 싶어’ 뒤돌아보면 늘 사랑에 관한 노래들을 쓰고 있는데 정작 그렇다면 사랑이란 건 뭘까 스스로에게 질문을 했을 때 쉽게 대답이 나오지 않았던 것 같아요.

 


알 것 같다가도 모르겠고 이게 맞아라고 생각하다가도 이게 아닌 것 같은게 사랑이라는 단어였어요. 그래도 지금의 저에게 사랑이란 단어는 어떤 순간에도 그 사람 옆에 있어주고 싶고, 그 사람을 위해서는 무엇이든지 해주고 싶은 마음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작사, 작곡 김송연
편곡 윤태민

Vocal 오진명
Piano 윤태민
Guitar 누노(Nuno)
Bass 윤태민
Drum 윤태민
MIDI Programming 윤태민

 

김송연-사랑인가요 (Feat. 오진명)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