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황가람-네가 없는 봄 [LIVE/듣기]

반응형

황가람-네가 없는 봄

싱어송라이터 황가람이 Digital Single " 네가 없는 봄 (Sad Spring) "을 발매하고 라이브영상을 공개했다.

황가람-네가 없는 봄 바로듣기

황가람-네가 없는 봄 가사

잘 지내니 넌 말야 그래 아무렇지않니
어제처럼 다시 봄이 찾아왔어 음음
따뜻한 바람이 나의 맘을 스치더니
눈물이 녹아 가슴이 녹아 아플뿐야

사랑한 기억에 눈 감아본다
두눈을 감아본다
너의 맘 하나 감싸지못해 
미안 미안

네가 없는 봄 네가 없는 봄
지난 사랑만 있는 봄
얼은 내 맘을 감싸준 한사람은
그 어디에 있는가요

네가 없는 봄 네가 없는 봄
다시 사랑하고 싶다
다시 한번만 널 사랑하고 싶다

더보기

네가 없는 봄 이 봄 이 봄 이 봄
네가 없는 봄 이 봄 이 봄 이 봄

사랑한 기억에 눈 감아본다
두 눈을 감아본다
너의 맘 하나 감싸지못해 
미안 미안

네가 없는 봄 네가 없는 봄
지난 사랑만 있는 봄
얼은 내 맘을 감싸준 한사람은
그 어디에 있는가요

네가 없는 봄 내가 없는 봄
다시 사랑하고 싶다
다시 한번만 널 사랑하고 싶다

지난날 기억들이 흘러 흘러 흘러넘쳐
너 보고싶어서 애태우던 날들이 스쳐간다

네가 없는 봄 내가 없는 봄
다시 사랑하고 싶다
다시 한번만 널 사랑하고 싶다

네가 없는 봄 이 봄 이 봄 이 봄

황가람-네가 없는 봄

대체 불가능한 음색의 싱어송라이터 황가람의 Digital Single [네가 없는 봄 (Sad Spring)]

 


허스키하고 파워풀한 보컬의 정석, 싱어송라이터 황가람이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그의 독특한 감성이 담긴 새로운 Digital Single [네가 없는 봄 (Sad Spring)]을 발매한다.

황가람의 Digital Single [네가 없는 봄 (Sad Spring)]은 따뜻한 봄처럼 다가오는 아련한 지난 날의 사랑 그리고 그리움이 담겨있는 미디엄템포의 발라드곡이다.

어쿠스틱 기타의 연주위로 보컬은 추억을 회상하듯이 말하듯이 표현해 내었으며, ‘네가 없는 봄’ 으로 반복되는 보컬의 뒤뜰을 풍부한 리얼스트링사운드와 코러스가 채우며, 감성을 더한다. 누군가에게는 설렘이 가득한 봄날이지만, 누군가에게는 지난 날 사랑이 생각나는 아련한 계절이다.

이 곡은 조영남, 정훈희, 운복희, 폴포츠, 스틸하트, 김호중, 영탁, 수지, 거미, 윤하 등 장르불문 다양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는 작곡듀오 ‘알고보니혼수상태’ 의 김경범 작곡가가 황가람에게 선물한 곡으로, 특히 10년전 작곡가가 써놓은 풋풋한 감성이 담겨있어 의미가 큰 곡이다.

Artist Production JMG Corp. (Double X Entertainment)
Executive Producer NO(Y)B
Music Production Localhigh Records

Lyric by Kim Kyung Bum
Composed by Kim Kyung Bum
Arranged by Kim Kyung Bum, Lee Jin Sil, Kim Ji Hwan, Park Ji man

 

황가람-네가 없는 봄 [LIVE/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