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반하나-잘가 (보그맘 OST Part.3)[듣기/가사]

반응형

반하나-잘가 (보그맘 OST Part.3)

반하나가 MBC 예능 드라마 ‘보그맘’ OST 가창자로 발탁돼 수록곡 ‘잘 가’ 음원을 29일 공개했다.

반하나-잘가 (보그맘 OST Part.3)바로듣기

반하나-잘가 (보그맘 OST Part.3)

MBC 올해 최고의 기대작 "보그맘"!!  SNS 스타 '반하나' 보그맘 OST 참여!! 
박완규의 천년의 사랑을 여자 버전으로 부른 영상으로 큰 화재가 되었던 역주행의 아이콘 '반하나'

개그맨 신동엽의 아내로 유명한 선혜윤 연출과 양동근, 박한별, 아이비, 최여진 등 호화 캐스팅으로 화재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드라마 '보그맘' !! 한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 손에서 태어난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인 ‘보그맘’이 아들이 입학한 럭셔리 ‘버킹검 유치원’에 입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담은 예능드라마 이다.



이번 OST곡 Part.3 "잘가"는 OST계의 거장 프로듀서 불타는 고구마(김선엽,이상민)와 기타리스트이며 싱어송라이터인 정연태의 합작품이다. 애절한 가사와 감성적 선율이 돋보이며 특히, 피아니스트 이하진의 연주로 곡의 퀄리티를 높였다는 평가다. 피아니스트 이하진은 동아방송대 작곡과 재학시절부터 천재 뮤지션으로 불리우며 그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신인작곡가이다.
 
그리고 불타는 고구마는 일본최정상 아이돌 Sexyzone의 'FAKE'와 SDN48의 'YARITAGARIASAN'으로 오리콘 차트1위를 했으며 Musical 'DREAM BOYS' 와 Kis-My-Ft2의 Japan Tour 음악을 담당하는 등 일본에서도 맹활약 중이다.

 

 반하나-잘가 (보그맘 OST Part.3)[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