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장덕철-불쑥 [LIVE/듣기]

반응형

장덕철-불쑥

그룹 장덕철이 디지털 싱글 " 불쑥 "을 발매하고 라이브영상을 공개했다. 

장덕철-불쑥 바로듣기

장덕철-불쑥 가사

불쑥 내게 다가와
덜컥 사랑에 빠진
꿈만 같았던 너와 나

잔뜩 져버린 맘에
활짝 봄으로 꽃 피던
아름다웠던 우리

그런 우리에게도
어느샌가 이별이 찾아온 거지
너를 슬프게 했던
바보 같은 내 모습 너무 한심해

불쑥 나는 너에게
내 사랑을 고백했었고
불쑥 너는 나에게
헤어지잔 말을 꺼냈었고

더보기

날 전부 내던졌다면
좀 더 사랑했다면
곁에 있을까
날 바라보던 그 모습 그대로

찰나 같은 시간들
너와 내가 다정했던 그 계절이
솔직하지 못했던
바보 같은 내 모습 너무 후회돼

불쑥 나는 너에게
내 사랑을 고백했었고
불쑥 너는 나에게
헤어지잔 말을 꺼냈었고

날 전부 내던졌다면
좀 더 사랑했다면
곁에 있을까
날 바라보던 그 모습 그대로

견딜 수 없이 상처만 주던
비겁한 날 용서해 줘

불쑥 나는 너에게
내 사랑을 고백했었고
불쑥 너는 나에게
헤어지잔 말을 꺼냈었고

날 전부 내던졌다면
좀 더 사랑했다면
곁에 있을까
날 바라보던 그 모습 그대로

장덕철-불쑥

“불쑥 나는 너에게 내 사랑을 고백했었고 불쑥 너는 나에게 헤어지잔 말을 꺼냈었고” 이번 신곡 〈불쑥〉은 멤버 '장중혁'의 자작곡으로 제목 그대로 ‘불쑥’ 나에게 ‘사랑’이란 감정이 다가와 ‘이별’하기까지의 감정을 담아 낸 굉장히 직관적인 가사의 남성적인 곡이다.

 


구차하지만 후회가득한 마음을 담아서 써내려간 곡이고, 그 마음을 가창력으로 최대한 표현하려고 애쓴 노래이다. 장덕철 만의 감성을 최대한 녹이기 위해 노력했고. 세련되지만 래트로한 장덕철 특유의 은율이 돋보이는 곡이다.

Lyrics by 장중혁,수국
Composed by 장중혁,수국
Arranged by DOKO (도코)

 

장덕철-불쑥 [LIVE/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