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황유진-내가 바라던 세상 [가사/듣기]

반응형

황유진-내가 바라던 세상

신예 황유진이 디지털 싱글 " 내가 바라던 세상 " 을 발표했다.

황유진-내가 바라던 세상 바로듣기

황유진-내가 바라던 세상 가사

내가 바라던 세상 

난 아직 어려도 
많은걸 볼수가 있죠 
누구보다 나는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 

꿈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지금도 달리고 있어요 
나를 지켜봐줘요 

누군가 나에게 물어봐요 
나의 삶에 대해서 
그럼 나는 대답해요 
너무 너무 행복하다고 

내가 바라던 세상
늘 꿈을 꿀수 있고 
늘 즐거운 세상 

더보기

내가 바라던 세상은 
가슴이 벅차도록 
늘 행복한 그런 세상 

누군가 나에게 물어봐요 
나의 꿈에 대해서 
그럼 나는 대답해요 
조금씩 가까워진다고 

내가 바라던 세상
늘 꿈을 꿀수 있고 
늘 즐거운 세상 

내가 바라던 세상은 
가슴이 벅차도록 
늘 행복한 그런 세상 .

내가 꿈꾸는 세상 
좋은사람이 되도록 
노력하는 것 

내가 꿈꾸던 세상은 
서로 안아줄수 있는 
그런 아름다운 세상

황유진-내가 바라던 세상 

가수 황유진의 앨범 "내가 바라던 세상" 이 발매가 되었다. 이제 어린 나이를 지나 중학생을 바라보고 있는 가수 황유진. 어린 나이와 청소년 사이에서 바라보는 이 세상 내가 꿈꾸는 세상에 대해서 노래를 한다.

 


어떻게 들으면 어른 스러우면서 아직 동심이 살아 숨쉬는 듯한 가사의 흐름과 멜로디들. 듣고 있으면 희망이 생기는 듯한 느낌 마저 받는다. 오늘 힘든일이 있었다면 그리고 밝은 미래를 꿈꾼다면 황유진의 "내가 바라던 세상" 이곡과 함께 하루를 시작해보자

어느덧 당신 앞에 행운과 기쁨이 찾아올 것이다.

Vocal by 황유진
Vocal Director by 장성경
Lylic by 신준철
Composed by 신준철

 

황유진-내가 바라던 세상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