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팬텀싱어2 김지원, 신명근, 강형호-꽃병 [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

팬텀싱어2 김지원, 신명근, 강형호-꽃병

예능 <팬텀싱어2>에서는 트리오 미션이 펼쳐졌다. 신명근, 김지원, 강형호는 가수 양희은의 ‘꽃병’을 불렀다.

팬텀싱어2 김지원, 신명근, 강형호-꽃병 바로듣기

또 한 번, 대한민국을 홀려라!! [팬텀싱어 시즌2] 팬텀싱어2 김지원, 신명근, 강형호-꽃병

듀엣 미션에서 좋은 점수를 받지 못했기에 우려가 이어졌으나, 신명근, 김지원, 강형호는 가수 양희은의 '꽃병'을 선곡해 감미로운 무대를 선사해 눈길을 모았다. 바다는 "단아한 꽃에 채색이 되는 느낌까지 다양한 매력이 돋보인 무대였다"고 전했고, 윤종신은 "선배의 노래를 애지중지 부른다는 느낌이었다"고 호평했다.

성악, 뮤지컬, K-POP 등 장르를 파괴한 크로스오버 음악을 안방극장에 선사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던 [팬텀싱어]의 충격과 감동!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무대를 호령할 판타스틱 남성 4중창 그룹을 결성하는 대국민 프로젝트가 또 한 번 시작된다!

성악, 뮤지컬, 국악, K-pop 보컬에 이르기까지 각 분야의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을 총망라하는 국내 최초 크로스오버 보컬 오디션! 다양한 음악적 장르가 결합된 천상의 하모니가 당신의 귀를 사로잡는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JTBC 방송!



팬텀싱어 시즌2 – 트리오 대결 part.2 ]
* 음악감독 : 권태은
* Mixing : 강해구 at Lunchsong Studio
* String arrangement : 이화, 김미경, 홍성준
 
[ 꽃병 ]
따뜻한 음색을 지닌 두 바리톤 김지원과 신명근, 여기에 화제의 인물 강형호가 합류하면서 '부산출신' 세 남자로 한 팀이 결성됐다. 섬세한 감성으로 승부수를 띄운 이들이 선택한 곡은, 한국 포크송의 대모 양희은의 [ 꽃병 ]!
 
[ I see fire ]
자유영혼 음악가 조민웅, 재기발랄 베이스 한태인, 뛰어난 가창력의 외국인 시메로 구성된 예측불가 매력남들의 조합! 영화 '호빗'의 타이틀 곡이자, 전 세계적으로 핫한 뮤지션 에드시런이 직접 작사/작곡하고 불러 화제가 된 [ I See Fire ]를 세 남자의 하모니로 들어보자.
 
[ Il Guerriero Buono ]
팬텀싱어 최고의 에너자이저 트리오 팀 탄생! 열정으로 똘똘 뭉친 조휘, 권성준, 김주택, 세 남자가 선보이는 거부할 수 없는 파워풀한 하모니! '좋은 전사'라는 뜻의 웅장한 노래, [ Il Guerriero Buono ].
 
[ 팬텀싱어 시즌2 – 첫 번째 4중창 대결 part.1 ]
 
[ Prayer in the Night ]
언더독의 저력을 보여주며 트리오 경연에서 당당히 2위를 차지한 이정수, 임정모, 정필립! 기대 속에 그들이 새롭게 영입한 괴물보컬 강형호와의 첫 사중창 무대! 가슴 뭉클하게 하는 사운드와 후반부 휘몰아치는 하모니가 인상적인 세계 최초 오페라 밴드 아미시 포에버의 [ Prayer In The Night ].

 

 팬텀싱어2 김지원, 신명근, 강형호-꽃병 [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