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GATE 9-사랑해 사랑해 (도둑놈 도둑님 OST)[듣기/가사]게이트나인

반응형

게이트나인 (GATE 9-사랑해 사랑해 (도둑놈 도둑님 OST)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의 네 번째 사운드 트랙, GATE 9이 부른"사랑해 사랑해 "가 공개됐다.

GATE 9-사랑해 사랑해 (도둑놈 도둑님 OST)바로듣기

게이트나인 (GATE 9)-사랑해 사랑해 (도둑놈 도둑님 OST)

MBC 토일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 PART.4  OST 공개!
PART.4 아름다운 화음을 자랑하는 실력파 신인 아이돌 GATE 9 의 "사랑해 사랑해"

MBC 토일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의 네 번째 사운드 트랙 "사랑해 사랑해 "가 공개됐다.


본격적인 복수를 준비하며 주인공들의 안타까운 로맨스가 펼쳐지고 있는 ‘도둑놈 도둑님’의 네 번째 사운드 트랙은 실력파 9인조 신인 아이돌 ‘GATE 9’이 참여하였다.



‘사랑해 사랑해’는 꾸준히 리메이크 되고 있는 음유시인 ‘이상은’의 주옥 같은 명곡으로 오준성 작곡가만의 섬세한 사운드와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편곡이 돋보인다. 데뷔 전부터 뛰어난 실력과 미모를 자랑하는 신예 여성그룹 GATE 9이 참여해 짙은 감성의 R&B 발라드로 재탄생되었고, 블루스 풍의 기타연주와 호소력 짙은 음색이 극의 몰입도를 한껏 높일 것으로 보인다. 


‘화랑’, ‘주군의 태양’,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꽃보다 남자' 등 한국 드라마 OST의 마이더스 오준성 작곡가가 음악 감독을 맡은 이번 OST는 도둑놈 도둑님의 스토리와 분위기에 맞춘 리메이크 곡을 포함, 다양한 장르로 캐릭터 감성을 극대화 시킬 테마송으로 순차적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한 편,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이어가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 [도둑놈 도둑님]은 매주 토, 일 밤 10시 방송된다.

 

GATE 9-사랑해 사랑해 (도둑놈 도둑님 OST)[듣기/가사]게이트나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