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사월-사랑해 주세요 그리고 버려요 [MV/가사]

반응형

김사월-사랑해 주세요 그리고 버려요

김사월이 정규 4집 앨범 발표에 앞서 선공개 디지털 싱글앨범 " 사랑해 주세요 그리고 버려요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사월-사랑해 주세요 그리고 버려요 바로듣기

김사월-사랑해 주세요 그리고 버려요 가사

사랑해 주세요 그리고 버려요 내 행복을 위해
사랑해 주세요 그리고 버려요 내 행복을 위해
난 사랑받지 못하는 허영이 있어요
나를 버리면 나는 행복해질걸요

사랑해 주세요 그리고 버려요 내 행복을 위해
사랑해 주세요 그리고 버려요 내 행복을 위해
난 사랑받지 못하는 허영이 있어요
나를 버리면 나는 행복해질걸요

더보기

난 사랑받지 못하는 허영이 있어요
나를 버리면 나는 행복해질걸요

김사월-사랑해 주세요 그리고 버려요

정규 4집 앨범 발표에 앞서 수록곡 한 곡을 선공개 합니다.

 


I love to be unlovable That’s what keeps me sane
“나는 사랑받지 못하는 걸 사랑하고 사랑받지 못하는 상태는 내가 제정신을 유지하게 해줘”

김사월 Vocal, Chorus
김민수 Trombone
박기훈 Saxophone
박준규 Trumpet
이설아 Piano
이시문 E.Guitar
전솔기 Bass
정수영 Drums

 

김사월-사랑해 주세요 그리고 버려요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