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안승훈-좋아 (Better Than Some)[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안승훈-좋아 (Better Than Some)

안승훈이 1st Digital Single [좋아(Better Than Some)]를 발매하고 데뷔했다.

안승훈-좋아 바로듣기

안승훈-좋아 (Better Than Some)

안승훈 1st Digital Single [좋아(Better Than Some)]
올 가을 당신의 마음을 물들일 ‘좋아’ 매직

썸 단계에서 연인 사이로 관계의 저울이 기울어질수록 가장 그 무게가 달라지는 말은 바로 ‘좋아’다. 그 사람의 마음을 어느 정도 확인하기 까지는 주어를 제대로 가리키지도 못한다. ‘좋아’라는 말은 그래서 참 말하기 좋다. 속마음을 괄호 쳐서 언제든지 고백 할 수 있게 해준다. 공기처럼 편하고 어디에도 잘 어울린다. 그 모든 ‘좋아’가 단 한사람을 향해 날아가는 사랑은 그러므로 언제나 누구에게나 특별하다.



안승훈의 데뷔 싱글 ‘좋아’는 연애 초기, 드디어 자유를 얻은 이 ‘좋아’라는 말의 귀여운 고군분투기를 산뜻하게 담은 고백송이다. 달콤한 피아노 선율과 리드미컬한 베이스 라인에 어우러진 달달하고 담백한 안승훈의 보이스는 누구나 쉽게 듣고 따라 부를 수 있는 노래로 완성되었다. 자신이 좋아하는 그 어떤 것보다 세상에서 제일 좋다고 말하고 나서야 마음이 놓이는 이 사랑 노래를 들으면, 마치 내가 사랑에 빠진 것 같은 기분이 든다. 
 
가수에게 있어 데뷔란 사랑 고백 후 연인이 된 사람들처럼 ‘좋아’라는 말을 쉽게 할 수 있는 단계를 넘어선 것과 다름없다. 대중 앞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다는 건, 부를 수 있는 자신의 노래가 있다는 건, 그 무엇보다 세상에서 제일 좋은 일이다. 이 노래는 결국 그가 대중들에게 부르는 고백송이다. 안승훈의 첫 고백, ‘좋아’ 매직에 흠뻑 빠져 보자.
 

Track List.
[01. 좋아 (Better Than Some)]
작사: 이방원사단 / 작곡: 이방원사단, 안승훈 / 편곡: 이방원사단

 

 안승훈-좋아 (Better Than Some)[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