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여자친구 은하-사랑 Ing (사랑의 온도 OST)[듣기/가사]

반응형

여자친구 은하-사랑 Ing (사랑의 온도 OST)

SBS 새 월화 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2번째 OST 주자로 ‘여자친구’의 은하가 참여하여 ‘사랑 ing’를 불렀다.

여자친구 은하-사랑 Ing (사랑의 온도 OST)바로듣기

여자친구 은하-사랑 Ing (사랑의 온도 OST)

SBS 새 월화 드라마 ‘사랑의 온도’ OST Part.2 ‘은하(여자친구)-사랑 ing’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의 ‘은하’가 부르는 과즙 터지는 사랑 고백 송 ‘사랑 ing’ 

여자친구 은하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SBS 새 월화 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2번째 OST 주자로 ‘여자친구’의 은하가 참여하여 ‘사랑 ing’를 불렀다.



이 곡은 OST의 거장 오준성 작곡가의 곡으로 ‘사랑의 온도’ 두 번째 테마 곡이다. 여자친구의 ‘은하’가 부른 '사랑 ing'는 신나는 맘보 리듬을 기반으로 사랑스러운 코러스와 리드미컬한 기타연주, 상큼한 벨소리가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에 빠진 여자의 설렘과 수줍음을 담았다. 여기에 여자친구 ‘은하’의 과즙 터지는 듯한 상큼한 목소리가 잘 어우러져 달콤한 디저트를 맛본 듯한 풍미를 잘 살렸다는 평이다.

여자친구 은하

‘사랑의 온도’는 로코 퀸 ‘서현진’과 차세대 한류스타 ‘양세종’의 감성충만 가을 로맨스 드라마로 방송 전부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으며, ‘영상음악의 거장'이라 불리는 오준성 음악감독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화랑', '주군의 태양',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꽃보다 남자', '대박' 등의 장르를 불문한 드라마 대세 음악의 중심에 서있는 오준성 작곡가가 음악감독을 맡은 이번 드라마 ‘사랑의 온도’ OST는 스토리와 분위기에 맞춘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극중 캐릭터의 감성을 극대화 시킬 테마 곡을 순차적으로 발표할 예정으로 감성미 넘치는 영상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은은한 전율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여자친구 은하는 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SBS 월화 드라마 ‘사랑의 온도’ OST Part.2 '사랑 ing'를 공개했다.

 여자친구 은하-사랑 Ing (사랑의 온도 OST)[듣기/가사]

반응형